본문 바로가기

스팀잇(Steemit) 오늘 바로 가입하세요. 쉽게 설명해놨습니다.

스팀잇(Steemit) 오늘 바로 가입하세요. 쉽게 설명해놨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우리처럼 블로그를 작성하여 구글 애드센스나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를 통해서 인터넷 용돈벌이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또한, 학생이나 회사를 다니더라도 부족한 시간을 쪼개쪼개 투잡, 쓰리잡을 통해서 좀 더 나은 생활을 하기 위해서 혹은 주변에서 돈이 된다고 하니 블로그 돈벌기에 뛰어드신 분들도 상당히 많이 계실 것입니다.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의 경우 클릭을 하게 끔 만들어야 돈을 벌 수 있는 구조입니다. 물론, 많은 돈을 버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도 구글 애드센스에 많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다만, 이왕 글을 쓰는 것 내 컨텐츠, 굳이 광고물을 달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실건지요? 

그래서 오늘 바로 가입했습니다. !!!



미리 알아두면 좋을 내용 몇가지 정리하고자 합니다. 가입단계는 2단계로 이뤄져있습니다. 

1단계 

기본정보 입력 후 가입인증 메일 대기 (최대 7일 소요)


2단계

가입인증 메일 확인하여 계정생성


인증 메일을 기다리는 기간이 조금 걸리긴 합니다만, 그 동안 스팀잇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다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블록체인 기반이라면 한번 네트워크에 올라간 내용은 위변조가 안 될 것이기 때문에 수정 또한 불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 


위 그림은 보상체계도로 보시면 됩니다. 


뭐 어렵지 않습니다. 탈중앙화이기 때문에 P2P를 기본으로 하고 스팀잇 (Steemit) 네트워크가 콘텐츠 신뢰여부를 판단하게 되는 구조일 것입니다.



스팀잇 가입하기

스팀잇 (Steemit) 접속주소: https://steemit.com/




1. '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생각의 가치

당신의 생각과 글은 소중합니다. !!!



2. 'Username' 란에 사용할 이름을 작성합니다.


실제이름으로 하셔도 될 듯하지만, 중복을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사용할 아이디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영어로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다 작성하셨다면, 'Continue' 버튼을 선택합니다.


한글 지원은 안 하나 싶어, 우상단의 'English' 라는 글자를 눌렀는데요. 


한국어는 아직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한글로 번역을 해보시면 내용은 대충 파악하실 수 있을실 것입니다. 

^^





3. 'Email' 란에 사용할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세요. 


정확히 입력하셨다면 'Continue' 버튼을 선택합니다.

정상적인 이메일 주소가 입력이 된 경우 입력란 오른 편에 초록색 V표시가 보이게 됩니다. 



4. '전화번호'를 핸드폰모양 옆에 입력합니다. 


전화번호는시작은 '010, 01' 모두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저는 010으로 해서 입력을 진행했습니다. 



혹시나, 잘못 입력한 경우 아래와 같이 1분 후 다시 시도하라는 메시지가 친절하게 표시가 됩니다.





5. 4번에서 입력한 전화번호로 확인코드가 전송이 됩니다. 

그것을 확인해서 'Confirmation code' 입력란에 5자리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대로 입력하셨다면 'Continue' 버튼을 선택합니다. 





여기까지가 1단계 스팀잇 가입하기 절차였습니다.



이렇게 며칠을 기다리다보면 인증메일이 올 것이고, 그 때 다시 2단계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정말 쉽지요. 



오늘 바로 가입하세요 .. !! ^^





이렇게 스팀잇 가입까지 모두 완료가 되면 스팀잇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을 업비트를 통해서 비트코인 (심볼: BTC)로 바꿀 수도 있고 현금이 필요하면 비트코인을 다시 되팔아서 KRW 원화로도 가질 수 있습니다. 


정말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은 스팀잇으로 돈을 정말 많이 버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팀잇 사이트에 방문해보시면 얼마나 많은 분들이 돈을 벌어가시고 계신지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