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거래 수수료 싸고 코인 거래량도 풍부한 암호화폐 거래소 가입.

암호화폐 거래소 수수료 싸고 코인도 다양한 바이낸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정말 핫한 암호화폐에 대해서 알아보셨나요?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왜 이렇게 뜨거운지 말이지요. 

 

정말 아직도 안타까운 것은 올 초에 지인으로부터의 권유를 ㅜㅜ 무시(?)했다는 것입니다. 

"저는 주식이든 암호화폐든 자금 거래는 안하려고요."

 

 

 

 

 

 

그 이유는 단 하나였다. 너무 신경이 쓰이기 때문이였습니다. 이 말은 곧 주식거래소.

아니죠. 주식 등락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들여다 보기 때문에 그것에 따른 스트레스지요. 

 

하지만, 암호화폐 이것은 다른 시각으로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블록체인으로 구현된 한가지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블록체인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 책을 몇 권 샀습니다.

그 내용 정리해서 포스팅할 계획 중에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가 얼마전에는 원화입금을 받았는데요.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국내 암화자산 거래소 가입은 필수입니다. 

 

수수료도 페이백 받을 수 있는 코인원 거래소 [가입]을 잠깐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코인원 가입방법 신규가입 리워드 클레이튼 거래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 - 신규가입 8,000원 바로 리워드 우연한 기회에 우연히 돈을 벌게 되었네요.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 알아두세요. 그리고 친구초대도 해보세요. 지금은 8천원의 리워드도 준다고

on-iot-world.tistory.com

 

 

 

오늘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정말 많이 있지 않습니까.!!

 

 

 

너무나도 유명한 빗썸, 코인원, 업비트, 코인네스트 등 국내 거래소와 국외 거래소인 폴로니엑스, 비트파이넥스(Bitfinex, 줄임말: 비파), GDAX, Bitstamp 등등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바이낸스라는 곳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미 인지하시고 글을 읽기 위해서 오셨기 때문에 아시겠지만, 그 거래소는 다름 아닌 바이낸스 거래소 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바로가기 클릭!

 

정말 좋은 부분이 있다면 국외 거래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글을 지원해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번역기를 돌리지 않더라도 각종 메뉴를 클릭클릭해서 바로 바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 때문에 암호화폐 해외거래소를 껄끄러워 하셨던 분들도 (저를 포함해서요.)

이제는 마음 편히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코인이 ICO를 하고 있으며, 런칭하면서 각종 에어드랍 및 거래량에 따른 이벤트도 상당히 많이 하는 듯 보입니다. 

 

게다가 수수료가 정말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트레이딩을 많이 하시는 트레이더이시면 수수료가 정말 만만치 않잖아요.

그 수수료가 0.1%로 부담이 확 줄여놨습니다. 

 

그리고 바이낸스 코인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으로 수수료를 지급한다 결정하시면 0.05%로 수수료가 확 내려갑니다. 반이죠 반.!!!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신뢰성입니다. 거래소 문닫는거 한 순간이지 않겠습니까. 

 

바이낸스는 퍼포먼스가 엄청 뛰어납니다. 

바이낸스 매칭엔진은 1,400,000 주문/초를 유지할 수 있어 가장 빠른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엄청난 트래픽에도 주문지연이 최소화 됩니다. 

 

또한 안정성 또한 뛰어납니다. 다중 계층 및 다중 클러스 시스템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에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서 보안을 높여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바이낸스 코인 (BNB) 가치가 치솟았습니다. 

하지만, 대장(비트코인)이 떡락하거나 대하락장에선 그 누구도 어쩔 수는 없겠지요.

 

 

 

트레이딩 UI 정말 중요하지요. [2가지 모드 지원]

기본설정, 고급설정을 통해서 트레이딩 UI를 

 

 

기본 UI입니다. 상당히 깔끔하다는 느낌이 확 옵니다. 

 

게다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예전에는 없던 Stop-Limit 가 생겼습니다. 

이 기능은 로스컷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보시면 됩니다. (손절라인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고급 UI 입니다. 트레이더님 확 땡김이 오시는지요? 

솔직히 저는 이 고급설정 UI로 보면 눈이 덜 아프고 좋은 듯 합니다. 

 


 

자 그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지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위 URL을 누르시면 바이낸스 거래소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동 이후에는 우상단에 '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간단히,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동의 체크 후 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입이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위에 적은 이메일 주소로 인증메일이 발송이 됩니다. 그 인증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인증되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처음 하시게 되면 2FA를 적용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하다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2FA는 이중보안의 중요한 장치이니 정말 정말 반드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자산을 지키기 위한 첫번째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구글인증으로 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별도의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에 가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OTP) 인증 활성화하기!!!!

 

Google Authenticator(구글 OTP)를 실행하시고 QR코드 스캔 혹은 R62... 로시작하는 문자열을 직접 입력하셔도 됩니다. 

그렇게 되면 구글 Authenticator에 6자리 숫자가 생길 것입니다. 이 숫자는 20초 정도마다 변경이 됩니다. 

 

마지막 단계로 2FA 인증하기 위해서 비밀번호와 OTP에서 생성된 6자리 숫자를 입력하시고 'Enable 2FA'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런데, 출금제한 이란 것이 있습니다. 1 레벨인 경우 2 BTC(현 시세 1630만원) 입니다. 

 

만약 더 많은 BTC를 원하시는 분이시면 신분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하시는 방법은 여권번호, 여권 앞면 한장, 여권 내 얼굴 나온 사진 한장과 여권과 Binance 날짜를 적어서 보내시면 3시간 정도 안에 심사가 완료가 되실 것입니다. 

 

 

그렇게 여유롭게 거래를 하시기 위한 인증절차가 끝이 나면 상단의 펀드 탭에서 입금/출금 항목을 선택하시면 다양한 코인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코인을 잘 찾아서 입금하셔서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정리

 

● 고성능

초당 1,400,000 주문 유지, 가장 빠른 플랫폼 중 하나로 증가하는 트래픽으로 인해 주문이 지연되지 않도록 함.

 

● 안정성

다중 계층 및 다중 클러스 시스템 아키텍처

 

● 장치 간 호환성

 

●  다중 언어지원

 

 

바이낸스 가입하러 가기

 

 

관련글

 

● 아하토큰 출첵 따박따박 모으는 방법 1초 끝 !

 

아하토큰 출첵 따박따박 모으는 방법 1초 끝 !

아하토큰 코인 용돈벌이 인터넷 용돈벌이를 해보셨죠. 용돈으로 버는 인터넷 부업 알바도 소개를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저는 시대에 맞춰 4차산업혁명, 블록체인 기반으로 보다 스마트하게!! 보

on-iot-world.tistory.com

코인원 리워드 초대코드 넣고 수수료 **%할인 가입하기

 

코인원 리워드 초대코드 넣고 수수료 **%할인 가입하기

코인원 리워드 10% 할인 초대코드로 가입하기 그 방법 공유드립니다. 초대하시는 분도 초대 받으시는 분도 모두 득이 됩니다. 그리고 가입하신 분들도 저처럼 하세요. 여기에 실린 내용대로 하시

on-iot-world.tistory.com

돈버는어플 잠금화면 리워드 앱 - 허니스크린 (HONEYSCREEN)

퀀텀(QTUM) 관심을 가지다, 메디블록(MED) 까지 보다.

신한카드 RPM 주유카드로 최고!! 포인트전환 현금 캐쉬백으로 이정도 받기.

암호화폐 개신기신기 비트코인 1,000만원 찍다. 관심 일주일차 초보의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