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모으는법

비트코인 모으는법, 회원가입하기.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모으기 위한 방법으로 저는 오메우스코인 더 많이 받기 위해서 회원가입하기로 했습니다. 
벌써, 며칠이 지났는데요. 정말 잘 고르긴 한거 같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매일 매일 마이닝 되어서 제가 산 상품에 맞게 돈이 꽂히고 있습니다. !! ^^ 우흐흐흐
게다가 코인마켓캡에서 찾아보니 오메우스코인(ORME) 시세가 고개를 들면서 오르고 있습니다. 야르~~~



아직 좀 더 이따가 올라가도 될텐데 말입니다. 아직 별로 못 받았는데...


프리코인 (무료로 나눠주는 오메우스코인) 하고 마이닝해서 받은 코인이 별로 없는데 말이지요. 


^^; 그래도 오르니 기분은 좋습니다. 특히 오늘같이 하락이 심한 날에 이렇게 하나라도 올라주니 ㅋㅋ 괜히 심적 안정까지도 주네요. 



일희일비 하지 말아야 하는건 알지만.. ㅎㅎ 기분 좋으면 된거죠. 



자 그럼, 예전에 회원가입을 하면서 캡쳐를 해둔 것을 바탕으로 오메우스 글로벌 회원가입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오메우스 글로벌 회원가입


아차!!! 중요한 것을 잊었습니다. 


오메우스 글로벌 회원가입은 반드시 소개해주시는 분이 계셔야 합니다. 소개를 받아야 가입이 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메우스 글로벌은 현재 다단계, 바이너리 방식으로 가입이 이루어집니다. 


저는 어차피 투자자로 있던 나중에 사업으로 전향을 하던 ^^ 그건 나중에 생각할 일이니까요. 물론, 이 상품이 엄~~~~~~~청 좋으면 소개를 하면 저에게도 소개비가 주어진다니 뭐 알아보고 안 할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일단, 발은 담근다.!!!


자 그럼 고고씽합니다.~~~





1. 오메우스 글로벌 사이트로 이동하기. 




2. 아래와 같이 빈칸에 내용 입력하기. 


회원가입 절차는 어렵지는 않지만, 영문이기 때문에 여러번 들여다 보게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번역을 통해 한글화 해서 하시면 보다 편안하게 가입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3. 동의하기 화면에서 내용 확인 후 확인버튼 누르기.



동의하기 화면이 상당히 깁니다. 

읽어보시고, 마우스를 스크롤해서 내려보시면 빨간색 네모 박스 안에 오렌지색 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4. 정말 중요.!!! PIN번호 설정


정말 중요할 때 사용하게 됩니다. 인출, 개인정보변경 등을 하시기 위해서는 이 PIN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하시고자 하시는 것이 됩니다. 

반드시 기억을 해두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 변경할 수 없냐고요? 물론 있습니다. 다만, 현 오메우스 글로벌 현 시스템 상에서는 별도로 지원서비스를 받아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는 잊지 말자 PIN번호 이고요. 


변경은 개인이 혼자 할 수 없다.!! 입니다.~~~





5. 회원가입 마무리~~~ 


4번까지 마무리가 되면 우선 회원가입은 다 처리가 된 것입니다. 

하지만, 소개자 분이 해주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좋은 오메우스 코인 서포터 만나셔서 지원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회원가입만 된 상태 입니다. ^^


잘 둘러보시고요. 믿을만한 기업에 믿을만한 코인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여러분에게 딱 맞는 상품 보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런 일 하나 하나 정말 힘드실 수 있습니다. 

처음 하면 다 그렇지요. 


저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을 알게 되어서 그 분의 도움으로 상품 설명도 듣고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가입을 했습니다. 

물론, 저도 상담부터 받았습니다. 저도 오메우스 코인에 관심이 많았지만 그래도 우선 알아보신 분이 더 많이 아시지 싶어서요. 




상품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네이버 카페에 가시면 다양한 상품을 보실 수 있고, 비트코인모으는법 그리고 오메우스코인에 대한 많은 뉴스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상담 잘 받으시고요.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