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수익공개 그리고 지급 일정 알아두세요.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수익공개 그리고 지급 일정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 그 동안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나서 열심히 ㅎㅎㅎ 포스팅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매일 매일은 하지 못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횟수를 점점 늘어가고 있꼬 저의 수익률 또한 급성장 했다고 보입니다. 


지난해 12월 8일에 구글 애드센로 돈벌기 해서 수익공개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정말 PIN번호도 받고 기분이 좋았는데요. 언제, 100달러 가나 가나?? 했었는데 이렇게 오니 정말 싱기방기


[혼자몰래수익화] - 애드센스 수익 - 드뎌 도착한 PIN번호 , 수익 공개 또 해보기.

[혼자몰래수익화] - 구글 광고 수익 - 애드센스 수익 공개와 지급 기준액 알아보기.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됩니다. 돼요.!!


그러면서도, 더 열심히 했더라면? ㅎㅎㅎ 이런 안타까움과 동시에 다시금 열심히 열심히를 외쳐봅니다. 


[2018.01.15 오후 4시 경]


우선, 이제 보름이 지났는데 지난달 대비 엄청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2달전에는 꼴랑 30달러도 안됐는데, 불과 1개월 만에 90달러를 돌파했으니 말입니다. 


물론, 엄청난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 저는 정말 조족지혈입니다만. 그래도 희망이 생긴다는 것이지요. 

저도 그 분들처럼 될 수 있다. 좀 더 벌 수 있을 것이란 기대말입니다. 




지금 애드센스로 돈벌기 하시는 모든 분들이 분명 그렇게 되실 것이라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하니까요.. ㅎㅎㅎ 좀 더 열심히 작성했음 더 많은 분들이 들어오셨을거 같은데 말입니다. 






이렇게 급작스레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난 것은 역시 !!! 트래픽 !

방문자가 급격히 늘었고, 그 수치가 유지가 된다는 것이였습니다. 


처음으로 1월 12일에 최대치 2,132명 방문자를 기록했습니다. 

이 날이 한 14 달러 정도 되었을거 같습니다. 


클릭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릴 수 없는 부분은 구글의 정책이 그렇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만, CPC를 올리기 위해서는 생각을 많이 해보시면 되십니다. 




무엇보다 제가 생각하기에 광고주가 요즘 밀고있는 광고가 무엇이 많을까? 

내가 작성하는 컨텐츠와 내용을 엮을 수 있을까를 생각을 했었던거 같습니다. 


아직은 ^^ 저도 부족하지만, 이 방법이 정말 수익측면에서 확연히 보여지는 그 때는 다시 한번 더 포스팅을 통해서 

그 노하우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같이 부자 되면 좋잖아요. ㅎㅎ 외화 벌이이니까요. ㅎㅎ


애드센스 헛빵이 이렇게 많아 ???


그래서 !! ^^ 기분좋게 지급을 눌러서 입금 받을 계좌를 입력하려고 아침잠 설치며 일어나서 컴퓨터를 켜고,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로그인까지 했습니다. 

그런데 !!!!! 


ㅜㅜ 



미지급 수입 책정이 $41.88 달러였습니다. 


아니 그 많던 저의 돈은 역시 예상수입금 이였던 것이였습니다.  그래도 아니 그래도 이렇게 엄청난 차이를 보일 수가 있나 싶었습니다. 

막 화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시스템이 어떻게 이렇게 차이를 보일 수 있냐며... 제가 만약 부정클릭을 했다면 그것을 제한다고 해도... 


한번도 부정클릭을 한 적이 없는 저에게 이런 현실은... 정말 받아들이기 힘들었습니다. 



다시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유를 찾았습니다.


아~ 이거 때문에 그럴 수 있겠구나.


애드센스 수입은 월단위로 지급이 됩니다. 따라서, 한 달 동안의 예상 수입을 기반으로 산정을 하고 다음 달 초에 최종적으로 확정된 수입이 '거래' 페이지의 잔액에 반영이 되도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계정 잔액이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고 지급 보류가 없다면, 매월 21일경에 수입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수입의 지급 방식은 선택한 지급 방식에 따라 조금 상이합니다.)


더알아보기>>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방식 알아보기



위 내용은 AdSense 고객센터에 게시된 내용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그래서 이를 기반으로 예시를 들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저의 경우 2018년 1월 한달의 예상 수입이 산정이 되고 2월 3일경에 1월에 대한 최종 확정 수입이 '거래' 페이지로 반영이 됩니다. 

따라서, 아직 1월이 마무리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은 예상 수입과 확정 수입이 애드센스 앱의 개요 탭의 제일 하단에 수익으로 기재가 된 상태인 것입니다. 


그러니 저는 내달 3일 정도까지는 기다려야 확정 수익이 결정이 나게 되는 것이고 그것이 21일 경에 들어오게 될 것 같습니다. 



여하튼 !! ^^ 모르니까 화도 막 나고 그러더라고요. 한번도 계좌로 인출을 안 해본 상태라.. ㅎㅎㅎㅎ

다른 분들께도 저의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럼 1월 열심히 해서 더 큰 수익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모두 부자되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