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전세계 1위 가상화폐거래소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전세계 1위 가상화폐거래소

안녕하세요. 
정부와 가상화폐 전문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이 마구마구 쏟아지면서 그것에 리듬을 타며 가상화폐거래소에서 취급하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알트코인들이 요동치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급작스레 떨어지는 가상화폐 시세로 인해서 TV까지도 부수고 하는 뉴스까지 접하기도 하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분명 이 혼란스러움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만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연구와 세상에 하나 하나 그 기술이 접목이 되어 상용화가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지금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인터넷을 당연스럽게 사용하듯 그렇게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난번에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해외가상화폐거래소를 다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그 순위까지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2018.01.18 오후 1시 10분 경의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볼륨 랭킹입니다. 




당당히 1위는 바이낸스 입니다만.. 우리나라 거래소들이 많이 보여서 므흣 합니다. 


많은 분들이 국내가상화폐거래소는 아주 손쉽게 가입하시기도 하지만, 다음번에는 국내가상화폐거래소별로 장단점을 소개하면서 주요 거래소 위주로 가입절차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오늘은 해외가상화폐거래소 중에서 현 랭킹 1위 바이낸스를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하기



1. 바이낸스 거래소 접속하기. 

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바로 가입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회원 정보 입력하기.

회원 정보는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간단히 가입이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인증 메일이 작성한 이메일주소로 갈 것입니다. 



3. 인증메일 확인하기.


4. 바이낸스 로그인 하기

위에서 인증메일에 담긴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인증이 되고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위와 같이 로그인할 계정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듣도보도 못한 이상한 화면이 보입니다. ^^ 어렵지 않습니다. 마우스를 드래그를 하면 퍼즐을 놓을 곳을 보여줍니다. 잘 맞추시고 놓으시면 됩니다. 

대충 놓으셔도 ^^ 잘 됩니다. 




그렇게 하시면 ^^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가 완료가 된 것입니다. 

이제는 거래소에서 다양한 코인들을 거래하시면 되십니다. 


이 또한 힘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입금하는 방법이라든지 바이낸스의 좋은 점을 포스팅한 것이 있습니다. 


해당 링크도 확인하시고요. 성투하시기를 바랍니다. !!!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