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잇 가입 (블록체인 블로그) ^^ 재미있는 돈벌이 기대 솔솔

스팀잇 가입 (블록체인 블로그) ^^ 재미있는 돈벌이 기대 솔솔~


최대 일주일이 걸릴 것 같던 스팀잇 가입 인증 메일이 하루만에 온 듯 합니다. 괜히 막 빠르게 ㅋㅋ 나만 인증해준거 같은 착각에 잠시 빠져보면서 바로바로 인증처리 진행했습니다. 

지난 번 스팀잇 가입할 때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가입은 무척 간단하니 바로바로 돈 벌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2018/03/11 - [혼자몰래수익화] - 스팀잇(Steemit) 오늘 바로 가입하세요. 쉽게 설명해놨습니다.



저는 GMAIL로 이메일 계정을 만들었었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처럼 10시간 전에 스팀잇 가입 확인 메일이 온 상태입니다. ^^



이메일 내용은 간단합니다. 

"안녕, 좋은 뉴스 네 계정 정보 확인됐어 얼른 ^^ 링크 클릭해 ㅋㅋ" 정도 입니다. 

그래서 파란색으로 된 엄청 긴 주소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2018.03.13 기준으로 기존과 달리 많이 바뀌듯 합니다. 다른분들의 절차와 사뭇 다르기도 하고 간소화 되었습니다. 


스팀잇 (블록체인 블로그) 가입 인증처리하기


1. 비밀번호 저장하세요. 


보통 서비스의 계정 생성과 달리 비밀번호를 개인이 정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조금 난감했었습니다. 

"비밀번호를 저장하라뉘"


엄청 긴 비밀번호 입니다. 반.드.시. 꼭!!! 저장해두세요. 

그래서 'Copy' 라는 버튼까지도 있습니다. 

그리고 'GENERATE A NEW PASSWORD' 라는 버튼을 누르게 되면 비밀번호가 변동이 일어납니다. 만약 이 버튼을 누르셨다면 다시 'Copy' 버튼을 눌러서 비밀번호를 다시 저장해두셔야 합니다. 반.드.시 말입니다.  절대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① 개인PC에 저장을 하나 해두었고, 이메일을 작성하여 보내두기를 해두었습니다. 



2. 계정 확인하세요. 


1번에서 저장해둔 비밀번호를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 'ctrl + v'  을 같이 눌러누세요.)





그렇게 하시고 나면 바로 인증이 완료되었다고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 저 같은 경우 끝인가? 하고 멍~~~ 하니 있다가 화면 캡쳐를 놓쳤습니다. ㅎㅎㅎ

괜히 죄송합니다.^^;


- 스팀잇 가입 인증처리까지 완료 -


자 그럼, 인증처리가 완료되었으니 바로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지난범 스팀입 가입 때 'bulibulid' 라는 이름으로 스팀잇 계정을 생성했었습니다. 


그래서, 'Enter your username' 란에 스팀잇 계정을 그대로 작성했고요. 그 다음에 금일 저장해둔 엄청 긴~~~ 비밀번호를 'Password or WIF' 란에 붙여넣기 하였습니다. 







따란~~~~^^


로그인이 성공적으로 이뤄졌습니다. ^^ 괜히 기쁩니다. 


My Feed 라는 단어가 보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관심이 있는 글들이 저의 피드에 노출이 되는 듯 보입니다. 

저희 이제는 ^^ 눈치가 백단이잖아요. 페이스북 카스 트위터 등에 익숙하잖아요. .후후후후 


이것은 하나 하나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봐야할 듯 합니다. 어떻게 설정을 해둬야 하는지 알아봐야겠습니다. 

여기저기 기웃기웃하다가 보면 나름의 주제도 선정할 수 있을 것이고 글을 쓰는 노하우도 익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둘러보시면 도움이 반드시 될 것입니다. 






오 !!! 심쿵 !! ^^; 


지갑이 보입니다. 다른건 다 제끼더라도 지갑이라니요. 컨텐츠를 생성하게 되면 지갑에 쏙 들어가나 봅니다. 

지갑 항목을 눌러서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궁금하시지요. ^^





STEEM, STEEM POWER, STEEM DOLLARS에 대한 내용이 상세히 적혀있습니다. 

전략이 필요해보이기도 합니다만 저는 처음에는 다른 분들이 작성한 인기글들을 둘러보면서 어떻게 하시고 계신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 STEEM POWER를 임대 받았다는 설명이 있네요. ^^;; 뭘까요. ㅋㅋㅋ


희한한 개념이 있네요.. ^^; 많이 알아봐야 할 듯 합니다. 





요즘 스팀잇 핫 한듯 합니다. ^^ SBS 스페셜인가? 어제 프로그램에서도 나오는 듯 했었는데요. 



여하튼 돈벌이 기대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하나 하나 천천히 바로바로 실행하는 습관을 길러 돈 많이 많이 버시기를 바랍니다. 



돈 많이 버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