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저녁 뭐 먹지? 아무 생각 없을 때 생각나는 5가지

오늘 저녁 뭐 먹지? 아무 생각 없을 때 생각나는 5가지

오늘 저녁 뭐 먹지? 

정말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막 땡기고 그런 날이 있지요. 
그런데, 그게 뭔지 모르는 아주 답답하고 심오한 날 !!


국물도 땡기고 고기도 잡숩고 싶고~
회 그냥 마~!! 입에 야무야무 먹고 싶지요.. 

^^; 결국은 소주로 귀결되는건가요. 


오늘 저녁 뭘 드셨는지요? 오늘도 술 한잔 하셨는지요? 

저는 감기 기운이 콜록 콜록... 있음에도 ^^; 아주 간단히 ㅋㅋㅋ 한 잔만 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오늘은 칼국수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일산칼국수를 아시는지요? 

닭칼국수.. 정말 맛이 끝내주는데 말이지요. 


지난번 부모님과 함께 갔었을 때 찍은 사진인데요. 

뭘 먹을까? 하면서 폰을 보다가 이 사진이 있길래 !~


급 생각나서 올려봤고요. 




그리고 아무래도 수요일 저녁은 소주 정말 간절하잖아요.

게다가 아직 완전 덥지 않으니 회도 생각이 나더라고요. 


혹시 가자미회를 드셔보셨나요? 

지난 주말에 포항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처음으로 먹어본 가자미 회 입니다. !!


뼈가 있는데요. 정말 부드러운 오독오독함이 있습니다. 

침이 사아~~악 고이는게 ㅋㅋ

침 흘릴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저 묽은 초장이 끝내줍니다. 

짜지도 않고 딱 좋아요. !!

^^ 


포항 하면 물회잖아요. 

그런데 ^^; 이번에는 못 먹어서리.. 



또 지난번에 먹었던 물회 사진이 있길래 또 올려봅니다.~

왜 다 술안주일까요.^^;



오늘 술 마시는각!!

오늘은 정말 딱 한잔.. 더 안 마시려고요. 




빛깔 좋네요. ^^; 

강릉에 가서 먹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 물회도 얼마 되지 않았네요. ^^


그런데 뭐 그닥... 그냥 저냥.

시원한 맛에 국물까지 ㅋㅋㅋㅋ

다 먹었다는.. 원래 음식은 남기면 아니 되는거잖아요~



ㅋㅋ

^^


그리고 가장 생각이 많이 나는 우리의 사랑

겹살님.


저는 집에서도 자주 겹살이를 후라이팬에 

꿔서 먹는 편입니다. 


오늘 저녁 뭐 먹지?

하고 물어보면 ^^; 가장 먼저 외쳐보는


삼겹살 !! 

훗.. 





게다가 아내가 꿔주는 삼겹살은 정말 끝내주지요. ^^

이렇게 두꺼운 삼겹살도 

사랑으로 구워줘야 맛나다며.. 

우흐흐흐흐 ^^;;


다음에 먹어주마~~ 

주말 저녁 뭐 먹지 !!

삼겹살 콜~ ^^ ㅋㅋ



그리고 가끔 정말 꽂힐 때가 있는

참치 !!


이렇게 고급진 안주나 음식을 먹게 되면 

저녁 밥은 잘 안 먹지요. ^^


안주를 벗삼아 그냥 식사까지 한방에~^^

그래서 그나마 살이 덜 찌는것도 같애요.



뭔가 드셔야 하는데 아무 생각도 없으실 때 !! ^^


요 5가지 어떠세요?


오늘 저녁 뭐 먹지? ^^



함 맛있는 걸로 골라 드셔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