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만에 의미있어 보이는 양봉인가요? 가즈아~ 천천히 ^^

괜히 기분 좋은데요. ^^

빨간색이 이렇게 사람을 흥분을 시키다뉘

오랜만에 느껴봅니다. 


예전에 주식할 때보다 더 강렬하네요. 


주식은 조정 받아봐야 몇달 몇주잖아요.. 

그것도 장마감이라는게 있고요.. 

단지, 전세계가 연동이 되기는 하지만요. 

미국에 상당히 연동이 되긴 하지만.~~~





오랜만에 업비트 빨간불이 활짝 들어왔네요.. 


어라.. 그런데 파란불이 조금.. 


그런데 그 애들도 오를거고요.. ㅋㅋ

이오스 같은 경우는 어제 많이 올랐으니 좀 쉬어도 될듯 합니다. 


아까 운동하다가 봤을 때 비트코인이 운동 세트마다 오르는데 ㅋㅋ

짜릿하던데요.. 


한번하고 보고 한번하고 보고.. 


이런 날이 얼마만에 보는건지 기억이 잘... 아~~~

ㅜㅜ

너무 잘 납니다. ^^;; ㅎㅎㅎㅎ



관심이 너무 많아서 그런거라고 그냥 생각하지만. 


코인 장기 투자자라고 해도 

그 누가 자기 자본금이 50%이상 들어간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안 볼 수 있을까요? 


있다면 정말 뵙고 싶습니다. ^^;

아 많이 계실까요? ㅋㅋㅋㅋ


여하튼... 50%는 많을듯 하니.. 억단위로 들어갔다면.. 

조금 다를 듯도 합니다. 




이 코인바닥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는 않지만.. 참.. 

쉽지 않은 시장입니다. 


물론, 하나 하나 공부한다고 해도 말입니다. 




주식도 마찬가지이고요. 

배운다고 이걸 다 알 수 있을까요?


그것을 패턴화 시킨다고해도 새로운 패턴을 배울 필요가 있을까요?

그거 배우려고 돈 버리고 시간 버리느니. 

그냥 큰 틀을 알려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 분께 ^^ 쫘악 배우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주식 가르치시는 분들 중에도 잘 하시는 분 음..강의 말고요. 

직접 수익을 내시는 분들 많지 않다고 들었고.. 

주식 시장에 수십년간 계신 분을 아는데요. 

그 분도 정말 생 초짜가 가르치고 하는거 보면 어이 없다 하셨거든요. 



뭐 여하튼. ^^ 다 나름의 바운더리가 있는것이고. 

새로운 개념이 나와서 그것을 익히고 싶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 



아아.. 

오해의 소지를 또 드린듯 합니다. 

공부를 아예 하지 마세요~~ 이런 뜻은 없습니다. 

필요합니다. 공부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맹신은 마셔요~~~



모두 시장의 흐림에 편승하게금 됩니다. 

ㅡㅡ; 아.. 저도 모르는데 별 말을 ..

괜한 걱정을 너무 길게 했네요.. 




여하튼 !! ^^ 부자되셨음 합니다. 



이렇게 빨간색이 자주 모습을 보여주기를 앞으로 바래봅니다. 



정말 많이도 힘든 시간이였고. 앞으로도 더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힘들어만 하지 마시고요.

이런 날은 조금은 기분좋게 편히 주무시기도 하셨음 합니다. 


매일 편히 주무신다고요. !! ^^


후후후후 네 ~~~ ㅎㅎㅎ

좋지요~~



다만, ~~ 공부는 하셔야 합니다. 






내일도 모레도 당분간만이라도 ^^ 쭈~~욱 가기를 바랍니다. 

ㅋㅋㅋ


그렇다고 세력님들 막 또 빼고 하면 많이 힘들어하니까요.. 

살살 운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오랜만에 가즈아 외치면서 잠을 청하고자 합니다 .


편안한 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