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 함께 읽어요~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 함께 읽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기분이 좋아지는 책 한권 소개해드리고 합니다. 

얼마나 좋았으면 ㅋㅋ 저도 읽고 아내도 읽고 ^^ 초등학교 3학년이 된 우리 딸아이도 읽고 말이지요.

아직 어린이집을 다니는 막내도 저희가 다 함께 외치면 그 말을 따라하고는 합니다. !! ^^

어떤 말이니냐고요? ^^


음...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 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요. 
알려드려 볼께요.. 

기분이 좋아지실 거에요. 


그 마술 요술 신통방통한 말은 우리가 항상하고 있는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이 말버릇은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하시면 정말 좋은 일이 마구 마구 생깁니다. !! ^^ 


"에이 그런게 어딧어!!!"


그러시지 마시고요. !! ^^ 한번 계속 말씀해보세요. 

정말 좋은 일이 생깁니다. 


물론, !! ^^ 기분도 좋아집니다. 


저희 가족은 운이 풀리는 말버릇이란 책을 추천을 받고 바로 읽기 시작했고요. 다들 곰방 읽어 제꼈습니다. !! 


제일 처음 다 읽은 딸아이가 제가 읽고 있으면 옆에 와서 


"아빠 거기 정도 읽으면 이런 내용이 나오겠네... "


잠시 후 또 와서는 " 아 ~~ 그 그림이면 이런 내용이겠네~~ ^^" 이럼서 제 주변을 돌더라고요. ㅎㅎ


아이들과 소통을 원하신다면 같은 책을 읽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 같은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기잖아요. ^^

후후후후 그래서 적극적으로 저희는 이 책을 다른 분들께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책을 읽고 ' 아 ~~ 참 좋은 책이야 기분 좋다~~' 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 같이 책에서 해보라는 것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왜냐고요? 아시잖아요.!! ^^ 책을 읽기만 하고 실천하지 않으면 항상 제자리 걸음이잖아요. 

맨날 자기계발서 읽으면 뭐 하냐고요. 습관화 시키지 않기도 하지만 해보지도 않잖아요. 


그러면서 항상 하는 말 있잖아요. 


'자기 개발서는 다 똑같아 ~~ 변하는게 없어~'


그런데, 변하지 않은 것은 음 ... 아무래도 본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로 그냥 바로 그냥 ^^ 해보는거에요. 0.5초 안에 결정하고 그냥 바로 실행하세요. 그럼 변화가 일어납니다.






아무것도 행하지 않으면 변화는 당연히 없습니다.  우주님께 주문을 외우고 주문이 들어가면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그 주문을 이루기 위함이니 그냥 하시면 됩니다. 

어려운 일이건 쉬운 일이건 하기 싫은 일이건 하고 싶은 일이 건 다 하시면 됩니다. !!


^^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운이 풀리는 말버릇 이 책 정말 좋아서 저희는 각자 한권씩 ^^ 구매를 했어요. 일단 저희 가족만 3권이고요. 


선물을 꽤 많이 한거 같습니다. 



우리 함께 같은 생각을 하기를 원하는 분들께 선물하고~

더 행복해지고 돈도 많이 벌고 건강해지기를 바라는 분들께 선물하고요.~ ^^



아차!!! 직접 구매를 하시지 않아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책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일단, 도서관에서 무료로 읽어보실 수 있고요. 서점에 가셔서 책을 훑어보시다가 마음에 드시면 구매를 하셔도 되고요. 

주변에 다 읽은 분이 계시면 잠시 빌려서 읽어보셔도 될 것입니다. 


후후후 저는 매일 조금씩 조금씩 또 읽고 있어요. ㅋㅋㅋ


자꾸 기억하고 되뇌이고 습관화 하고 싶거든요. !!


그런 책이 바로 이 책 입니다. 


물론, 저는 이 책의 저자와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입니다.... 



좋은 것이 있으면 나누고 싶은 순수한 마음으로 포스팅해봅니다. ^^


이 모든 책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읽고 난 후기를 작성한 것입니다. !! ^^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 ^^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 얍뿅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