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레일 가상화폐 거래소 원화입금 대상자 선정 됐어요. 메디블록도 원화상장

코인레일 가상화폐 거래소 원화입금 대상자 선정 됐어요. 메디블록도 원화상장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별안간 메일이 하나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코인레일 가상화폐 거래소 메일이였고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ㅎㅎ


코인레일 원화입금 시범 서비스 대상에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 저에게도 이런 일이 생기는군요.


코인레일 사용자가 별로 없어서? ^^; 기준은 솔직히 알고 싶지도 않지만 저는 선정이 되었다는 뿌듯함이 우선이네요. 



이따 집에 가서 기업은행 실명거래 통장 연결해서 원화입금하고 코인 한번 ^^ 사봐야겠습니다.

최근에 코인레일에서도 많은 코인들이 상장하고 에어드랍까지 빈번히 하고면서 열심히 거래소를 활성화 시킬려고 하고 있으니, 

저도 도움이 된다면 ^^ 원화입금 해겠습니다. 




메일 내용은 크게 별 내용이 없네요. 


하지만, 아직 코인레일에는 실명거래 계좌가 연결이 안되어 있으니 그것을 위한 작업하려면 시간이 조금은 소요가 될 듯 합니다.~

훗 !! ^^ 그래도 언젠가는 해야 할 일이니 미리 미리 해놓는다 생각하고 움직이면 될 듯 합니다. 


아자 아자 !! ^^ 좋은 기회입니다. ~~ 




게다가 !!


2018.04.04 코인레일 거래소에 메디블록 코인이 원화 시장에 상장이 되었습니다. !! ^^





두둥 !!!



오 오랜만에 ~~ ^^ 보는 원화 시장에서 거래를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럼 딱 되었네요.. 


원화를 입금시키고 메디블록 메디코인을 원화로 매수를 해야겠습니다. 뭐 메디블록 열심히 밋업 및 세미나에 참석하며 메디블록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있고 4~5월에는 SDK가 나오게 될 것 입니다. !!

이 내용은 이미 많은 언론 매체를 통해서 이야기가 되고 있지요. 

지금 이 순간에도 대외활동 공지를 통해서 메디블록 두 공동대표님들이 어떤 업무를 수행중인지 투명하게 이야기 하고 있으니요. 

대외일정이 궁금하시겠지요. 

잠시 공유 해보겠습니다. 


[메디블록 일정안내 4월 1주차]

4/2 (월)

1) 일본 도쿄에서 일본인 분들을 대상으로 메디블록 밋업이 진행됩니다. 

https://www.facebook.com/events/610010972680073/?ti=icl


4/3 (화) 

2) 국지식재산연구원에서 이은솔 대표님이 블록체인과 법 포럼에서 발표합니다. 


4/4 (수)

1) 이은솔 대표님은 세브란스 병원에서 강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2) 고우균 대표님은 도쿄에서 열리는 Beyond Blocks Summit에 참여합니다. 


4/5 (목)

1) 데이터 전문기업 과기부 간담회에 이은솔 대표님이 참석합니다. 


4/6 (금)

1) 블록체인 개발 스토리 행사에 이은솔 대표님이 참석 및 발표를 진행합니다. 

* 일시 : 4월 6일(금) 오후2시~6시

* 행사명 :블록체인 개발 스토리

* 장소: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 행사 주최 : 데브멘토, 키뉴스(www.kinews.net)


오늘 2018.04.04 수요일은 세브란스 병원과 도쿄 밋업이 있겠네요.


메디블록 공식채널을 통해서 이렇게 사진을 공유해줬습니다.



정말 저는 개인적으로 메디블록 토큰을 가지고도 있지만, 앞으로 활성화 되어서 개인의 의료데이터가 개인에 소속이 되어서 그것을 기반으로 좀 더 나은 서비스 .. 그리고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와 혜택을 개인과 산업이 받았으면 합니다. 


메디 가즈아 !! 


를 ^^ 외치면서 이만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