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디블록 텔레그램 공개방 참여하기 위해 텔레그램 PC버전 설치하기.

메디블록 텔레그램 공개방 참여하기 위해 텔레그램 PC버전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QTUM으로 ICO 참여한 메디블록 정말 좋은 토큰이란 것을 새삼 느끼는 요즘입니다. 

덕분에 더욱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낸듯 합니다. 


물론, 일정부분을 매도를 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심적으로 안정이 되어서 인지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시지요.? 괜히 용돈이 두둑하거나 하면 새뱃돈을 받은 설날은 음식을 많이 먹지 않아도 배가 고프지도 않고 괜히 ^^ 기분 좋은 그런 것 있잖아요.


성숙한 분이시라면 이런 물질적인 것이 아닌 정신적인 것만으로도 마음 먹기에 따라 본인의 상태를 제어할 수 있을테지만요. 


훗~ ㅎㅎ 여하튼 메디블록 (MediBloc) 덕분에 기분이 좋습니다. 


지난번 제가 QTum (큐텀, 퀀텀) 으로 메디 ICO에 참여한 내용을 포스팅해뒀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퀀텀(QTUM) 관심을 가지다, 메디블록(MED) 까지 보다.



그렇게 참여한 이후에 메디블록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얻기 위해서는 혼자 알아보는 것보다는 메디블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채팅방에서 관련 정보를 습득하거나, 메디블록 공식 공개방에서 다양한 정보를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을 참고하여 메디블록에 대한 확신을 굳건히 해가며, 메디토큰을 장기투자하여 수익을 극대화 하는 방향을 잡아 보는 것도 정말 좋을 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ICO (Initial Coin Offering) 이 끝이 나긴 했지만 향후 비전을 공부하면 지금의 가격이 저렴할 수도 있으니 블록체인 기반의 토큰 투자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공개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가 오가는 채팅방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참고

저는 스마트폰에 텔레그램을 설치한 후 PC버전 텔레그램을 설치하였습니다. 그래야 인증번호를 받아서 PC 버전 설치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텔레그램을 우선 설치하시기를 바랍니다. 



메디블록 공개방 변경: 카카오톡 채팅방 -> 텔레그램


초반에는 메디블록팀이 ICO 진행 중에는 카톡방을 운영하였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운영을 하고 있지만 방제를 '정보공유' 방으로 변경하고 텔레그램에 채팅방을 공식적인 방으로 운영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아직 텔레그램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텔레그램 PC버전 설치부터 메디방에 입장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설치하기


1. 텔레그램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텔레그램 설치를 위한 홈페이지 이동하기 (클릭)



위 링크를 누르면 이동이 되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빨간색 네모박스로 된 부분을 클릭하면 바로 텔레그램 PC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하단의 그림과 같이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텔레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하단에 보시면 설치없이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텔레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되면 실행을 합니다. 


3. 설치시 사용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영어기 기본값)



4. 모두 기본값으로 할 경우 'Next' 버튼을 눌러주시면 설치는 무리없이 완료가 되실 것입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 후 실행 여부를 묻는 화면에서 OK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될 것입니다. 




텔레그램 PC버전 설치가 완료된 후 첫번째 실행화면 입니다. 



한국어 <-> 영어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



이제는 저희가 목적한 바를 위해서 메디블록 공식채널방에 접근을 해봐야겠습니다. 

메디블록에서는 두개의 방을 운영 중입니다. 


메디블록 운영하는 공식채널


MediBlocKorea(메디블록코리아): https://t.me/mediblockoreachat


메디블록 관심 참여자들이 함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지만, 주된 내용은 메디블록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는 채널방입니다. 



(공지)메디블록 공식채널: https://t.me/mediblockorea


이 채널은 메디블록의 공식적인 공지를 올려놓는 곳입니다. 누구보다 빠른 공식적 입장을 받아보시고 싶다면 이 곳도 참여하기를 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메디블록 운영방 참여하기. 


위 공식 운영채널 정보를 바탕으로 접속을 하게 되면 각 방에 참여하여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시게 되실 것입니다. 


멀리 가기 위해서는 혼자보다는 많은 분들과 함께 하는 것이 외롭지 않게 목표하시는 곳까지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하단에 본인의 스마트폰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2. 그러면 하단과 같이 참여한 방 목록이 좌측에 표시가 됩니다. 



이렇게 메디블록 텔레그램 공개방 참여하기 위해서 텔레그램 PC버전을 설치해보고, 방 참여까지 해보았습니다. 


요즘 코인에 대한 정보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서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론, 텔레그램으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렇게 설치를 하시고 관심있는 코인 공개방에 참여하시면 되실 것입니다.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