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수익 - 드뎌 도착한 PIN번호 , 수익 공개 또 해보기.

애드센스 수익 - 드뎌 도착한 PIN번호 , 수익 공개 또 해보기. 


안녕하세요. 기다리다 기다리다 오지 않을 것 같던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되면 보내준다던 PIN번호가 이제 도착을 했습니다. 

아래 링크는 지난 11월 13일에 수익을 공개고 지급 기준액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입니다. 
분명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화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담았으니, 시간 내셔서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100달러가 되어야 입금처리가 이루어지는데요. 그 이전에 10달러가 되면 이렇게 PIN번호를 보내서 주소 확인을 하는거 같습니다. 

아직 저는 ㅜㅜ 100달러가 넘지 않아서 수익금을 수령은 못해봤지만요. 좀 더 열심히 해서 100달러 달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 와중에 조금은 위안이 되는 사실은 방문객이 조금씩 늘었다는 것과 요즘은 그래도 꾸준히 많지는 않지만 클릭도 되어지고 다만 몇 센트라도 생기네요. 

저도 언젠가는 하루 평균 1달러, 2달러, 3달러 그리고 언젠가는 후후후후 ^^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행복 회로를 가동 시켜야 꾸준히 티스토리 포스팅도 하고 돈도 벌고 누이 좋고 매부좋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훗.~♡ 


잠시 제 블로그 방문객을 월단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수익을 다시 한번 공개해드리겠습니다.(궁금하시지 않으셔도요.. ㅎㅎ)


 



참 ^^;; 보잘 것 없지요. 하지만 저에게는 꽤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제가 글을 작성한 것을 보면 솔직히 띄엄띄엄입니다. 부끄럽게도요. 하지만 9월에 인증을 받고 11월중순에 10달러가 되었는데요. 
오늘이 12월 8일 인데, 벌써 20달러 라는 것이지요. 

기존에 써온 글들도 있어서 이겠지만 좀 더 열심히 꾸준히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포스팅했다면 어떤 결과를 오늘 봤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글을 써도 방문자분들이 클릭을 해주지 않는다거나 금방 나가버린다면. 
방문자도 저품질의 글도 글이지만 포스팅을 하는 본인도 화이팅이 많이 떨어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네이버, 다음, 구글 등등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오시는 방문객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무엇일까를?? 
생각해보고 포스팅을 한다면 양질의 포스팅으로 오랜 체류시간과 함께 클릭율이 높아지면서 애드센스 수익도 점점 더욱 개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노하우를 이미 가지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 분들도 분명 한땀 한땀 테스트를 하면서 진행하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티스토리 수익화 혹은 제휴마케팅 수익화 관련 서적을 읽고 인사이트를 얻어서 바로 바로 적용해보며 또 다른 방법으로 노하우를 축적하신 분들도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수익화 관련 책 2권과 다양한 마케팅 툴을 다루는 방법과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서 다양한 서적을 읽으며 저의 쌈마니뽕뽕 티스트로 블로그에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적용 및 테스트를 하나 하나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재테크 란? 재테크 뜻을 알고 그 첫발을 내딛자!!





여하튼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받기 위해서 더욱 다양한 생각을 해보고 적용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구글 애드센스 지원팀으로부터 받은 PIN 번호가 담겨있는 우편물입니다. 


신청을 한 이후로 도착한 날을 세어보니, 대략 3주하고 2~3일 정도 지난거 같습니다. 

더 빨리 올 수도 있겠지만 마음 편히 지내기 위해서는 잊고 계시면 받고자 했던 주소로 3~4주 내로 도착을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걸까요? 


그 부분은 정말 궁금한데요.. 아시는 분 계신지요?








우편물에 표시된 제거해달라는 곳을 조심 조심 뜯고 펼쳐보면 다음과 위와 같은 내용과 동시에 아래처럼

애드센스 PIN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 4단계에 걸쳐서 PIN 번호 제출을 하시면 됩니다. 

상세히 적혀있으니 그대로 따라면 되시겠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는 총 6자리 입니다. 





PIN 번호 입력 후 제출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 PIN 번호 6자리를 똑바로 보시고 'PIN 입력' 란에 잘 기입하시고 'PIN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끝 입니다.!!



그렇게 제대로 제출이 되면 그동안 줄기차게 따라다니던 상단의 빨간색 바가 사라지게 됩니다. 

이제는 ^^ 열심히 포스팅해서 100달러에 진입해야 하는 일만 남은 것이지요. 


정말 힘든 여정이 될 수 있지만, 저에게도 많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작성하다가 보면 언젠가는 .. 

그 언제가가 내일이 혹은 모레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생각해 봅니다. 


그럼 티스토리 블로그 및 다양한 웹사이트를 활용하여 온라인 수익화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