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어플 잠금화면 리워드 앱 - 허니스크린 (HONEYSCREEN)

돈버는어플 잠금화면 리워드 앱 - 허니스크린 (HONEYSCREEN)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인데요. 이럴 때면 ^^ 저는 생각나는 것이 많이 있지요. 

소주도 그리고 따뜻한 어묵도 ~~ ^^ 게다가 따뜻한 이불안에서 꽁냥꽁냥.. 
뒹굴뒹굴. ^^ 거리고 싶은데요. 이렇게 꿀 떨어지는 하루를 보내본지가 언제인지 참 ... 

지루하시거나 잠시 짬이 나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대부분 아실 것으로 보입니다. 제 주변에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열심히 폰으로 아주 짧은 시간 동안에 휘릭~~ 하고 지나가긴 하지만. 
꾸준히 ^^ 10월 20월 씩 버는거 같더라고요. 

다들 아시는 돈버는어플 허니스크린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어플은 많이 들어보셨을거 같아요. 이미 설치하셨따꾸요 !!! 

잘 하셨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인기있는 정보를 보시고 매시간 적립금 쌓이는 것을 확인하시면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꿀캐시. 


허니스크린


저도 잠시 들어가쓴ㄴ데, 저스티스리그 이런게 있네요. 

간단히 기대평도 작성하면 시청권까지 받을 수 있는 그런 ^^ 기회도 잡을 수 있고요. 


뭐. 쉽네요. 들어갔다 나오면 되네요. ㅋㅋㅋ



아 그런데 너무 아쉽죠.. ㅡㅡ; 된장 맞을 10월 20원이라뉘.. 

나의 가빠에 절대 안 맞는 그 그르르르 그런 금액이지요. 


하지만.~ ^^ 어때요.. ㅋㅋ 10원 줍줍하는게 어디 쉬운일인가요. 



자 그럼.. 빠져 들어봅시다. !! ^^




오 귀엽다요.. ^^ 잘 보셨나요.. 

완죤 귀엽죠. !!!


그게 중요한건 아니지만... ^^;; 



스마트폰 놀려서 뭐하나 싶을 땐 허니스크린을 켜서 심심풀이 콘텐츠를 소비하면서 동시에!!

알뜰살뜰 다양한 혜택도 가지고 가면서 ^^ ㅎㅎㅎ 즐거운 짬을 꿀짬으로  뚝뚞 떨어지게 지내보세요. 



아.. 너무 ^^ 좋은것만 얘기하죠.. ㅋㅋㅋㅋ

당연하죠 !!! 그뤠잇이니까요.. 


저 의지의 한국인입니다. 

10원 20원으로 ㅋㅋㅋㅋ 아내랑 스타벅스에서 달달은 마끼야또도 마실거구요. 







아차 적립금만 모으시면 재미가 없으실 수 있으니, 사용처를 아셔야겠지요. ^^

그래야 누구랑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먹고 마시고 즐길지를 계획해보실 수 있겠지요. 


후후후 ^^ 설치설치 하세요~~~


돈버는앱 허니스크린으로 마니 마니 마구 적립한 돈 & 캐시 사용하는 방법!!!!


● 잠금화면을 샤악~~~ 밀어서 쓱! 적립하기.

● 막 눈이 가는 광고는 잠시 들여다 보고 추가추가로 간단히 적립하기.

● 추천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 '좋아요' 하고 적립하기.

● 친구랑 나랑 같이 야무지게 둘 다 !! 적립하기.


이 다양한 방법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한가지 방법 있으신가요?? 


^^ 왜 한가지 방법으로 하냐고요? ㅋㅋㅋㅋ 그르게나 말이죠. 


그래도 한 가지만.. ㅋㅋ 패 .. 한 곳만 죽어라 할 수도 있으니까요. ㅋㅋㅋ


돈버는어플 잠금화면 리워드 앱 !!!! 허니스크린 설치하러가기





정말 중요한걸 잊었네요.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이렇게 열심히 적립해놨는데 돈 들어오는거 맞냐고요.!!!

돈 들어와요??? !!! 하고 물어보시는 분들 계신데요. 


솔직히 저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KT에서 나온 도둑몬 잡으면 적립해주는 것 있잖아요. (이름은 까먹음)

그것해서 ^^; 핸드폰 살 때 보탰었지요. 여하튼. 


이 어플은 지금 제 아내가 하고 있는데요. ㅋㅋ 저도 해보려고요. 

가끔 허니스크린앱으로 결재를 하더라고요. 


암호화폐도 아닌데 말이지요. !! ^^ 



아. 맞다. 저의 계획을 살짝 공개해볼까요. ㅋㅋㅋㅋ


이걸로 캐시 모아서 ㅋㅋㅋㅋ 투자할거에용. ㅋㅋㅋ



돈은 굴려야 제 맛이지요. 



캐시를 많이 적립했다면 어디에서 사용이 가능한지도 아셔야겠지요.!! ^^


두둑히 적립한 캐시 사용법 따란!!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아 등 11곳의 카페에서 당당히 사용해보세요. 

● 버거킹, KFC,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도 냠냠 ^^ 맛있게 드셔보세요. 

● GS25, CU,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도 쓱쓱쓱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 해피머니, 팀캐시, 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 득득 !! ^^ 만렙 부럽지 않아 하셔도 되십니다.

● CGV, 레진코믹스, 지니 등 영화 웹툰 음원 도 즐겨 보세요. 

● 그외 백화점, 소셜 커머스, 통신사, 기부단체 등 약 70개 스토어를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완벽!!!



자 그럼 설치하시고 이용해보시는 걸로 !! ^^ 



아차 가입하시자 마자 추천인을 넣으시면 적립금 500원 또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추천인 하실 분이 없시다면 저로 해주시면 함께 ㅋㅋㅋ 돈을 벌 수 있어요. 


"돈허니2020"


입니다.~~ ^^ 


많은 분들이 설치하시고 난리나셨네요. 

따박따박 적립해서 좋은일도 하시고 기분 좋게 소비하세요.!!!




허니스크린 설치바로가기 >>>> 클릭 !! ^^ 쓱 ~~ 적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