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으로 용돈벌기 중 애드센스 클릭당 비용이 이렇게나 많이.. 헐.

인터넷으로 용돈벌기 중 애드센스 클릭당 비용이 이렇게나 많이.. 헐.


애드센스로 용돈벌이 한답시고 포스팅을 해온지도 시간이 꽤지나가는 듯 합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이라면 컨텐츠가 많지 않다는 것.. 
고로, 열심히 포스팅 해야한다는 다짐을 상당히 자주 하는 듯 합니다. 

그런데, 구글은 애써 태연한척 하며 저에게 힘내라고 다독여주는 듯 합니다. 


오랜만에 얼마나 애드센스 수익이 들어오는지를 보려고 아이폰에 설치된 애드센스(Adsense) 앱을 실행을 시켰습니다. 
잠시 동안의 로딩이 돌더니, 저를 깜짝 놀라게 하는 수치가 떡 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까 !!!

이렇게 높은 적이 없었거든요. 

시각은 10시 15분 입니다. 



어제 클릭과 노출로 인해서 벌어들인 것으로 보이는 금액이 $5.16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아래와 같은 수치를 저에게 애드센스가 마치 버그를 일으킨 냥~~ 


보여주는 것이 아닙니꽈 !!! ^0^   이햐~!!





$3.48 보이시지요.!! 오전 10시 경인데 말입니다. 오!!! 

저에게는 최대치 입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많이 찍힌 적이 없었습니다. 


일 최고 수익은 아닐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듭니다. 왜냐하면 그 동안 제가 열심히 포스팅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이상을 기대하는 것은 아무래도 욕심이라는 생각을 살짝 해게 됩니다. ㅎㅎㅎ 그래도 뭐 터져준다면야 사양할 생각은 하나 없습니다용. ㅎㅎ


하지만, 공정하신 구글 애드센스. 정확하게만 해준다면 당연히 불만이 있을 수 없지요. 

지금까지 그렇게 하고 있으니까요. 


구글형님 감사합니다. ~ ^^ 


저 그런데 ㅋㅋ 지급 신청을 했는데 전체 금액이 줄지 않는거 보니... 뭐가 잘못된 것일지... ㅋㅋㅋㅋ

뭐 좀 더 기다려보는 걸로. ^^ 






애드센스 클릭당 수익이 이렇게나 많이..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엄청 고수님들께서는 어느 정도가 나올지 정말 상상이 가지 않네요.. 


우아.. 정말 깜놀한 아침에 캡쳐하여 놀란 맘 가라 앉히고 이렇게 포스팅해 봅니다. 



인터넷으로 용돈벌기 쉽지 않지만, 꾸준함이 답일 것입니다. 알면서 안하면 뭐다?? 


우직하게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면 될 듯 합니다. 잊지 않고 꾸준히 말입니다. 


4월에는 돈 좀 만져보겠습니다. !!! 기대해주세요.. 



그럼 ^^ 행복한 한 주 시작하셔요. 건강하시고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