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낸스 체인, 탈중앙화 거래소 바이낸스 수수료 알아보기

바이낸스 체인, 탈중앙화 거래소 바이낸스 수수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중 바이낸스의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에 앞서 정말 반길만한 소식이 있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서 TOP5에 항상 들어가는 홍콩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
바이낸스가 탈중앙화 거래소를 만들려고 한다고 합니다. !!



그렇게 되면, 지금까지 있었던 해킹 혹은 거래소에서 고객의 돈을 가지고 장난치는 일은 없어질 수 있다는 희망사항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아직은 하겠다라는 말을 한 상태이지만, 이미 바이낸스 코인 (코인 심볼: BNB)도 발행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유통되고 있는 바이낸스 토큰도 자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재발행된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 

이를 계기로 상당히 많은 거래소가 블록체인 기반의 거래소로 변모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시작하겠다라고까지 뉴스에 나온 상태라면 공식적으로 선언한 것입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도 완벽지원하는 바이낸스!!


이렇게 믿을 만한 거래소가 요즘 수수료도 엄청 싼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오랜만에 전세계 거래소 순위를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바이낸스코인 시총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랭킹 23위를 기록중이고, 거랭량 또한 12,596 BTC 정도로 엄청 거래가 활발한 건강한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진 코인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바이낸스 코인을 사용할 경우 거래 수수료도 50% 절반 가격으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거래가 잦지 않거나 큰 금액이 아니라면 크게 생각하지 않고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 아껴야 잘 사는 것이지요. 

어느 순간 가지고 있는 코인이 엄청 많이 뛰면 0.01%가 얼마나 아쉬울지 미리 머리속으로 상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내 돈 내돈 !! ~~~~


바이낸스 (Binance) 의 수수료 구조 알아보기


거래 수수료
  - 0.1 % 거래 수수료
  - BNB가 있을 경우 BNB를 사용하여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BNB를 거래 수수료로 사용하면 0.05% (임시)로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입금 수수료: 당연히 없음 !! 

출금 수수료

이 수수료는 코인에 따라서 다양하기 때문에 캡쳐를 해왔습니다. 




참고하셔서 바이낸스에서 좋은 수수료로 혜택 많이 보시기를 바랍니다.!!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