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카드 RPM 주유카드로 최고!! 포인트전환 현금 캐쉬백으로 이정도 받기.

신한카드 RPM 주유카드로 최고!! 포인트전환 현금 캐쉬백으로 이정도 받기.


안녕하세요.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기가 어느덧 도래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 계획하신 것들은 잘 마무리를 짓고 있으신지요? ^^

저는 정말 터무니없는 계획만을 세웠다는 생각이 들어서 우선 남은 2017년도에 해낼 수 있는 것을

스케치북 한장에 정리를 했고요. 지금 실천 중입니다. 


작지만 해낼 수 있는 것들 위주로 작성하여 지난 일요일부터 하나 하나 실천을 하는데, 

마음이 점점 좋아집니다. 마무리도 마무리 이지만 새해를 맞이함에 있어서 지금 이대로보다 훨씬 좋은 마음으로 

한 해를 맞이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ㅋㅋㅋ 게다가 신한카드 중 RPM 이란 카드를 사용중인데요. 이 카드 정말 주유카드로 최고최고최고이지 싶습니다. 

한 2년? 넘게 사용을 한 듯 한데요. 매년 한 달 정도는 무료로 주유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포인트를 팍팍 쌓이게 해줍니다. 



신한카드 RPM 주유카드



그래서 그 포인트를 현금 캐쉬백으로 전환하려고요. 

이렇게 자랑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혹 주유카드로 마땅한 것이 없는지?? 찾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그 뿐만 아니라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주요한 곳에 하루 무료주차까지도..!!! 


이 내용은 다음에 한번 다양한 혜택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아, 제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주네요. 


게다가 모든 주유소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저는 차량 주유는 항상 같은 곳에서만 합니다. 왜냐하면 차량 관리에 그것이 좋다고 하여서 말이지요. 


신한카드 RPM은 현재는 발급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있고요. 하지만, 신한카드 RPM+가 있으니 그것을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리터당 최대 150P 적립을 해준다고 하네요. 


저의 RPM 카드는 100원 정도로 알고 있거든요. 더 ^^ 더 많이 주려고 하는걸까요?? 여하튼 좋네요. 


그럼, 이제 슬 자랑질을 해볼까요. 하지만, 저 보다 훨씬~~~~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여 현금 캐쉬백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수 있겠지만,

저는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ㅎㅎ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우선, 위 링크를 통해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완료된 화면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무엇??






아래 사진처럼 포인트 입니다. 


저희는 지금 포인트를 캐쉬백받기 위한 절차를 수행하려고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후후후 현금 현금 받으러 고고



절차는 아래 그림처럼 1번, 2번 이렇게 차례로 눌러주시면 아래 아래의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입니다. !! ^^ 

내가 보유한 포인트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그와 동시에






내 총 누적포인트와 사용/잔여 포인트를 나누어서 큰 글씨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ㅎㅎㅎㅎ 엄청 나지요?? ㅋㅋㅋㅋ... 저는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

1 백만원이 넘는 금액입니다. 몇 번을 출금했는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20만 포인트 근처에서 항상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같은 화면 우측에 보시면 빨간색 박스 친 곳과 같이 '포인트 전환 신청' 이란 버튼이 큼지막하게 위치해있습니다. 


가볍게 마우스나 태블릿으로 이용하실 경우 손가락으로 꾸욱 ㅎㅎ 기분 좋게 눌러주시면 되시겠습니다.











포인트 전환 신청 화면이 나타나게 되면, 번호 순서에 맞게 선택을 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방법으로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있네요. ㅎㅎㅎ 

저는 주유카드로써 사용한 RPM 카드의 포인트를 현금 캐쉬백으로 전환을 할 결정을 했기 때문에 "현금 캐쉬백" 을 꾸욱 선택해줬습니다.


그리고 하단의 '다음'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제 곧 !! ^^ 마무리가 되어서 신한은행계좌로 포인트가 현금화되어서 쏙쏙쏙!! ^^ 입금이 되어버립니다. 



위 사진과 ^^ 같이 차례차례대로 하시면 위와 같이 마지막 사진을 보시게 됩니다. 

후후후후 전환 신청 완료 포인트 188,000원.. 


만약 알림기능이 되는 앱이나 입출금 문자를 신청하신 분이라면 입금되었다고 띠링띠링하고 ^^ 울릴 것입니다. 

기분 좋은 입금문자소리..!! ^^



신한카드 RPM을 주유카드로 사용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그것을 항상 현금화하여 다양한 곳에 사용합니다. 

저는 ㅋㅋㅋ 맛난 것 먹는데 이번에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어떻게 사용을 했을까요??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거에요>>!! ^^


기분 좋은 상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삶은재테크 ㅎㅎ 잘 살아보아용~~~ 행복한 12월 그리고 2017년을 잘 마무리하는 12월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부자 되시기를 바랍니다. 


티끌 모아 태산 !!! 





ps. 저는 ㅋㅋ 어디에 정말 투자를 했을까요 !!!! 굴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