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참치 맛있는 마구로센 신사점, 조용하게 대화나누기 좋은곳

생참치 맛있는 마구로센 신사점, 조용하게 대화나누기 좋은곳

생참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상당히 좋아합니다. 특히 마구로센에서 먹는 생참치는 남다름이 저에게는 있습니다. 

처음으로 접한 생참치였을 뿐더러 운영하시는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게 '처음 오신 손님'에게는 부위별로 어떤 맛이고 참치의 어느 부위에 속하는지를 상세히 설명을 해줍니다. 물론, 일반 참치집에 비하면 가격대는 있습니다만 이왕 먹을 것 맛나게 기분좋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먹으면 몸도 마음도 가뿐해지고 건강해짐을 다음날 아침이면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주기적으로 가는 편입니다. 

후후후후. 물론, 더 자주 가는 이유도 있습니다. 

마구로센 생참치 사장님이 오랜 군대 알동기이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그의 마인드를 너무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과 생참치를 유통부터 직접 손질까지 ... 아참 !! ^^ TV에도 출연해서 생참치 해체쇼도 하고 있습니다. 



마구로센에서도 생참치 해체쇼는 주기적으로 있으니 직접 연락하셔서 ^^ 쇼를 하는 날 방문을 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어디서도 먹어볼 수 없는 부위를 서비스로다가 !! ^^ 드셔볼 수 있습니다. 

후후후후.. 저는 이벤트 상관없이 우리 부부의 이벤트 날이나 기분에 따라서... 그리고 여태석 사장님 ^^후후후을 보고 싶을 때마다 갑니다. 



항상 가면 먹는 먹는 메뉴입니다.  다양한 참치를 보기좋게 비주얼 깔끔하게 이렇게 나옵니다. !! ^^ 
어느 하나 남기고 싶은 생각이 없어지게 만드는 ㅋㅋ 마구로센 생참치 한번 감상부터 해보실까요.~~~ 


항공샷 ㅎㅎㅎ 한번 해주시고요. 아직 다 나온 상태가 아니긴 하지만, 기다릴 수 없으니 ...






저는 이 생와사비가 그렇게 좋습니다. 적당량을 덜어서 생참치 위에 살짝 얹고 젓가락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조절을 해서 입 안에 쏘옥~~ 넣으면 사르르르 생참치고 녹으면서 생와사비의 향과 맛이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게 만듭니다. 

또 침이 저는 고이네요. ㅎㅎㅎ

마구로센 생참치의 뽀얀 살 그 맛의 상상속으로.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 같습니다. 참치로 나오는 것 중에서 하얀색으로만 된 것은 참치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붉은색 살이 참치라고 합니다. 이외 것은 비슷한 류라고 했는데 ^^; 그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여하튼 반짝 반짝 빛나는 생참치의 살, 마치 부끄러운 듯 발그레 발그레 한듯 합니다. ^^ 

입에 넣으면 사르르르 녹는 생참치 드셔보셨지요. !! 정말 사르르르 녹는것이 최고급 소고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시게 되실 거에요. !!


그리고 참치의 겉면을 약간 익힌 이 참치도 남다른 식감을 선사해줍니다. 처음에는 부들부들 생참치가 좋았었는데, 요즘은 사진에 보이는 요것도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요것 한 점에 소주한잔 ~~ 캬~~~ ^^ ㅎㅎㅎㅎ 세상의 행복은 뭐 별게 있나요.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장소에서 좋은 음식을 먹으며 수다 떠는 것만큼 ㅋㅋ 좋은게 또 어디 있을까요!!! 



생참치 이외에도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해주는 마구로센 입니다. !! ㅎㅎㅎ 고급진 곳에서 식사 대접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마구로센 이제는 ^^ 한번 모셔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저는 저희 부모님을 모시고 왔었는데요. 아직도 아버지의 말씀이 기억이 남습니다. 

"이야~ 여기 참치 정말 맛좋다. ! 끝내준다. 그런데 네 친구라고. 정말 잘한다 잘해. !!"


사설이 너무 길었네요. ^^;;; 자자 드셔보십시다요. 


반짝 반짝 빛나는 생참치 ... 음 부위를 설명해줬었는데 그세 잊었습니다. 

아무래도 생참치의 맛과 기억의 일부를 함께 사르르르르 ^^ 녹여버린 것이 아닌지.. ㅋㅋ 
풉... ^^;; 그렇게 핑계대는거죠 뭐... ㅋㅋ




이 부위 아시나요.???? !!!! 

정말 쉽게 먹어볼 수 없는 부위 !!! 


이 부위 ^!!!^ ㅋㅋㅋㅋ 마블링 이라고 해야 하나요. 

어떻게 저렇게 영롱한 빛깔을 뿜뿜하는지... 사진을 찍지 않았다면 그냥 입속으로 쏙 들어가서 ^^ 몰랐을 뻔 했습니다. 
마구로센을 가게 되면 ㅋㅋ 사진을 안 찍는 분이 이상할 정도지요. 

처음 가시는 분만 사진 찍는게 아니라니까요. !! ^^

저는 마구로센 본점을 비롯해서 모든 지점을 다 가봤는데요. ㅋㅋ 그 때마다 무조건 찍습니다. 

사진으로 남겨둬야 나중에 먹고 싶을 때 제가 쓴 포스팅을 보면서 그 때의 그 감격과 희열을 느낄 수 있지요. 

너무 사랑스러운 신사 맛집 마구로센  !!! ^^ 생참치 정말 저는 사랑합니다. 

ㅋㅋ 그리고 우리 사장 태석이도 사랑해 ㅋㅋㅋ 이렇게 맛난 음식점을 오래 오래 운영해줘서 너무 너무 고맙고.. 앞으로 지금 계획 중인 너의 사업이 더욱 번창해서 더 많은 분들에게 생참치의 매력에 빠질 수 있기를 바래~~ ^^

조만간 ㅋㅋ 또 감세... 그 때 또 봅시다 !!


아차!! 예약을 하시면 조용하게 대화나누시기에도 참 좋습니다.~!! ^^

오늘도 생참치가 그립네요.~~~


주소: 서초구 잠원동 22-5 1층 마구로센 
전화번호: 02-517-5110 

지하철역은 신사역 4번출구에서 가깝네요. 

아차 자가용으로 저는 보통 가는데요. 발렛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