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떨림 때문에 한달 복용한 마그온 연질캡슐, 아침까지 개운해졌어요.

눈떨림 때문에 한달 복용한 마그온 연질캡슐, 아침까지 개운해졌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눈소식을 자주 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있는 곳에서는도 눈이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는 날도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이상하리 만큼 눈떨림이 심해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무언가를 먹어봐야 할 나이가 된듯도 하고요. 

이 눈밑떨림이 왜 그런지 뭐가 부족한지를 알아봤더니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 눈떨림이 희한한 것이 꼭 중요한 순간에 상대방과 대화를 나눌 때마다 떨리는거에요. ㅜㅜ 괜히 막 신경쓰이고 괜히 위축되더라고요. 



그냥 금속^^;; 인줄로만 알았는데 ㅋㅋㅋ 너무 모르고 살았네요. 후후후후

그래서 약국에 가서 한 달 전 쯤에 마그온 이란 약을 권해주셔서 샀습니다. 

오!! 신기하게도 저는 아침기상 시 개운함까지 느껴집니다. 물론 !!! 눈떨림 눈밑떨림이 정말 없어진 듯 합니다. 
그런데, 이게 술을 마시고 나면 좀 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직은 좀 더 복용을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샀을 때 찍어 놓은 사진입니다. 

상당히 많은 부분에 해당하는 것을 개선할 수 있는 개선제로 보입니다. 
이 알약을 먹어본지가 엄청 오래 됐네요. 예전에는 비타민을 먹었는데 하도 열이 많이 나서 바로 안 먹었는데요. 

열이 나면 본인하고 잘 맞지 않는거라고 해서 저는 먹는 것을 중단했었습니다. 몸에 열도 많아서 비타민 먹으면 정신이 없더라고요.

이것은 어떨지?? 



오!! 있네요.. 근육경련 눈떨림, 근육떨림. 

아 저에게 ㅋㅋ 근육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허벅지가 떨릴 때도 있긴 했는데 ... 아 저만 그런게 아닌 모양이네요. 

게다가 혈액순환, 피로회복, 통증개선까지 !!!




요즘 운동까지 하고 있는데 얼마나 운동을 안했으면 온몸이 쑤셨거든요.. 정말 저에게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솔직히 한 달 후인 지금 정말 몸이 좋아졌습니다. 깃털과 같지는 않지만 ^^ 제 마음으로 느끼는 컨디션은 깃털보다도 가볍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 꼬맹씨들이 서로 주겠다며 마그온 알약을 꺼내서 주면 어찌나 손가락으로 주물주물해서 주는지 ㅜㅜ 에잇.... 증말 약이 짜다니까요.

ㅋㅋ 그래도 좋아요. 아이가 아빠 챙겨준다고 그렇게 해주는거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참 좋습니다. 그냥 므흣 아시죠. ^^ 


그런데, 제가 마그온캡슐약을 눌러봐도 물렁물렁하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살 때는 상자를 잘보지 않아서 몰랐었는데 마그온연질캡슐 이렇게 하니 많이 검색도 되더라고요.

왜 연질로 만들었는지 ㅋㅋ 아차.. 예전부터 있었죠?? 


ㅎㅎㅎㅎ 감기약을 제외하면 약을 자주 복용하는 편이 아니니 ㅋㅋㅋ 게다가 그냥 알약으로 된 것들이 많은데 말이지죠.. 



연질캡슐은 왜 썼을까요? 연질캡슐도 종류가 많이 있네요. 잠시 검색을 해보니까요.




마그온 특장점 및 효능*효과가 있네요. 


아 아내도 손발이 차가운편인데 ... 하나 더 사야겠네요. 이번에는요. 




말초혈액순환개선제라... 말이 참 어렵네요.. 저게 왜 필요한지를 모르니. ^^; 

약은 약사에게 ㅋㅋㅋ


여하튼 좀 볼까요.. 말초혈액순환개선제의 역할이 무엇인지요?



말초 혈행 장애 : 4단계 

1단계: 손발 저림

2단계: 보행 시 장애 (간헐성 파행증)

3단계: 휴식 시 장애

4단계: 괴저


말이 다 어렵네요. 좀 더 쉽게 설명된 것을 보니 혈액순환이 안 되는 증상을 나이가 들면 당연시 할 수 있는데 그러면 큰일날 수 있다고 합니다.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는 증상을 방치할 경우 각종 성인병이 발병하거나 몸의 근육이 줄어들고,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이 증가하는 원인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


혈액순환이 이렇게 중요한 것이었네요. 하기사... 혈액순환이 안 되면... 흠....

그 동안 제 몸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열심히 거르지 않고 먹었더니 지금은 나이지고 있는거 같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물론, 운동도 병행해서 더 좋아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올해도 더 건강하고 열심히 살기 위해서는 !! 반드시 운동은 해야하고 그 보조제로 이 마그온을 복용하고자 합니다. 





혹시 본인에게도 필요하다면 약국에 가셔서 약사분과 상의를 해보시고요. 복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눈떨림은 정말 없어진 듯 합니다. 



건강하게 2018년을 보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