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지텍 무선마우스 M590 무소음. 손가락도 안 아픔 이제 다른 건 NO 필요.

로지텍 무선마우스 M590 무소음. 손가락도 안 아픔 이제 다른 건 NO 필요.


안녕하세요. 
그 동안 정말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마우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마우스입니다. 



아차차차... 혹시 이 마우스를 제공받고 포스팅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제 돈 주고 직접사서 ^^ 3개월 정도 사용하고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정말 오랜기간 동안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직종에 10년 넘게 일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키보드와 마우스입니다. 

물론 ^^; 저보다 훨씬 오래 사용하실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런 분들 중 아직 로지텍 무선마우스 모델명


M590 무소음 모델 마우스를 사용하시지 않는다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게다가 FLOW라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 기능 정말 대박입니다.!!! 



M590 로지텍 무선마우스를 사용한지는 이제 3개월 가량 되어 갑니다. 

충분한 기간 동안 ^^ 직접 사용을 해봤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처음 이 무소음 마우스를 구입했을 때는 생각보다 저렴한 비용에 깜놀했고, 

그 다음은 마우스 클릭에 대한 감도가 너무 좋아서 깜놀했습니다. 





두 개를 주문했는데요, 하나는 회색이고 하나는 다홍색(?) 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회색(미드 그레이 토날), 다홍색(루비)를 선택했습니다.)

겉포장을 보니 우상단에 FLOW에 대한 내용이 있고요. 24개월 배터리 수명시간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물론, 사용해봐야 알겠지만서도 로지텍 키보드를 보면 위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을 거란 믿음을 가져봅니다. 



또한 Quiet Clicking 이라고 되어 있지요. !! 맞습니다. 무소음입니다. 

아예 아무 소리도 안 나는 것은 아닙니다만, 그 소리가 조금씩 들려요.. 


그런데, 그 소리가 정말 듣기 좋아요. ^0^ ㅎㅎㅎ 그냥 막 계속 누르고 싶은 생각을 만들게 한다니까요. !!



제가 도서관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 곳에서 작업도 많이 하는 편인데 클릭을 할 때마다 눈치가 보였었는데요. 

지금은 절대 그럴 일이 없네요.


게다가 후후후후 늦은 밤에 작업할 때도 가능하니 주위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아도 되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 업무 생산성 또한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듯 합니다. 이건 개인적인 느낌적인 느낌이니.. PASS !!!!









따란~~~^^ 포장을 뜯었습니다. 이뿌지요.!!^^

디자인도 정말 굳굳굳 입니다. 


아 마우스가 다 같은 모양이긴 하지만요. ㅋㅋ

요 정도면 귀여운 편인지요..ㅎㅎㅎ


원래 이런거 신경 잘 쓰는 편은 아닌데.. 괜히 흡족해서 그런듯요.. ㅎㅎ





항공샷 흉내내기. ㅋㅋㅋ






맨질맨질 마우스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도 좋긴 했지만 휠을 돌리거나 하면 뭔가 걸리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M590 로지텍 무소음 마우스는 고급 재질의 마우스 피트와 고무 휠이 조용하면서도 빠른 탐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게도 가벼운 편입니다. 101g (배터리포함) 입니다. 엄청 가벼워서 처음에 적응이 되질 않아서 '휙휙휙' 가서 적응이 되지 않았었는데요.

지금은 손목도 더 편하고 그립감도 더 좋은듯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측면에 엄지손가락으로 누를 수 있는 버튼이 2개 있습니다. 요즘은 상당히 많은 마우스가 이 버튼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버튼이 없으면 정말 불편하지요. 앞/뒤 움직일 때 이보다 완벽한 위치의 조합은 없으니까요. 




물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다른 버튼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아..^^ 엄지로 누를 수 있는 이 두 개의 버튼을 다른 기능으로 전환하여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다. ^^ 요것이지요. 







자 그럼 잡아 볼까욧. 


보시면 엄지가 위치하는 부분이 움푹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무선마우스를 오른손으로 움켜잡는데에 더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가 되어진 거 같습니다.^^

물론 그런 상세한 부분까지는 뭐 중요하지 않습니다. 


손으로 딱 잡아봐야 개인취향에 따라 이 느낌이야!!! 이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제 손에  쏙 들어 오는 것이 제 마우스가 맞는 듯 합니다. 



정말 중요한 기능 FLOW 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두 대의 PC를 동시에 하나의 마우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복사/붙여넣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것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잠시 FLOW 홍보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마우스 클릭해서 복사하기와 붙여넣기가 가능하다는 영상입니다. 


ㅋㅋㅋ 드래그&드랍까지 되었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 ^^ 

이 부분은 살짝 아쉽네요. 



이것을 PC에 꽂고 사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아시지요. ㅎㅎ

아차 블루투스도 가능하니요. 블루투스로 사용하셔도 되시겠습니다.


저는 그런데 ^^;; 그냥 유니파잉으로 사용 중 입니다. 






이렇게 저는 LG 그램 노트북과 함께 로지텍 무선마우스 M590 무소음 으로 잘 사용중입니다. 


혹시 손가락이 아프거나 클릭 소리가 커서 주변에 눈치가 보이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혹은 직접 만져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혹시 마우스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네이버 환율계산기, 요즘은 원화강세

포스팅 시 글자수 세기는 네이버 글자수세기로 하세요.

신한카드 RPM 주유카드로 최고!! 포인트전환 현금 캐쉬백으로 이정도 받기.

구글 광고 수익 - 애드센스 수익 공개와 지급 기준액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