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펩시 qr코드 경품, 큐알코드 스캔으로 하세요.

펩시 qr코드 경품 응모 이벤트
간편하게 스캔으로 응모하세요

 

QR코드 쓰임새가 정말로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는 요즘인데요.

 

아시는것처럼 많은 분들이 계시는 곳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QR코드 체크인이 생활화 되다 시피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펩시에서도 프로모션으로 음료 소비가 많은 여름철,

펩시 콜라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서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00일간 진행하고 있었더라고요. 

 

즉성 당첨 이벤트라 하니 한번 펩시 큐알코드 스캔해서

바로 응모해보세요. 

 

 

펩시콜라 다양한 스타일의 캔, 펩시콜라 홈페이지

제가 가장 많이 본 펩시콜라 캔은 2번째 캔인데요. 

이번에는 3번째 보이는 캔을 처음 보게 되었네요. 

 

그럼 한번 펩시 qr코드가 어디 있는지 확인해볼께요.

어디에 있는지 아시나요? 

 

 

 

 

 

 

 

바로 여기에 있어요. 

여러분은 찾으셨나요? 

 

펩시 썸머 테이스트 

펩시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셨나요?

 

유명한 연예인이 2021 PEPSI TASTE OF PEPSI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챌린지 영상을 볼 수 있게 마련해두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비도 있네요. 

 

궁금하시다면 잠시 홈페이지를 가보셔도 좋아요. 

 

 

펩시 QR코드 스캔은 여기 !!

 

예전보다 부쩍 배달음식을 자주 찾는 편인데요. 

이번에 펩시 QR코드 이벤트 캔이 올 줄은 몰랐네요. 

 

아래처럼 처음 보는 디자인의 펩시가 왔습니다. 

뭘 시켜먹었는지 기억은 가물 가물하네요. 

 

냉장고에 오래 넣어두고 마시면 더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탓에

하루는 묵혀 두는 편이거든요. 

펩시 큐알코드 업소용 - 처음 보는 디자인의 펩시 캔

 

펩시 프로모션 100일간의 썸머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이제 별로 남지 않았네요. 보셨다면 바로 응모해야겠지요.

 

 

아래와 같이 펩시 qr코드를 찍어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뒷면이라고 해서 저는 캔을 뒤집었네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이건 아니었다 싶더라고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펩시 콜라 뒷면 QR을 찍어보라는 문구

 

역시 펩시 하단에는 유통기한만 있더라고요. 

펩시 캔 하단부에 위치한 유통기한

참고로,
유통기한과 품질유지기한은 권장표기법에 따라 제품명 근처 또는 주변표시면 상단에 바탕색과 명확히 구분되도록 12포인트 이상의 글자 크기로 표기해야 한다고 합니다. 

 

주표시면에 표기가 어렵다면 제품의 윗면이나 아랫면에 표시란을 별도로 마련해서 표기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펩시의 경우도 아랫면에 표기를 한 경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것 궁금해 하신 적 없으셔요?

추가적으로 업소용과 가정용이 다른 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일단, 맛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단 도매가격이나 유통과정, 용량 대문에 분리가 된다고 해요. 간단한 예로 일반 가게에서는 일반콜라로 페트병 기준으로 1.5L 이지만 업소용은 1.25L라고 하네요. 

 

영양정보를 확인해보면 아무래도 정확히 다르지 않다는 걸 확인 가능할듯요. 

 

 

자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요. 

펩시 큐알코드는 캔 뚜껑을 따기 위한 오프너(??) 같은 것이 있지요. 

그것을 톡 떼면 우리는 음료를 마실 수 있게 되잖아요. 

펩시 qr코드는 여기에

이렇게 톡 열면 펩시 큐알코드가 보이게 되는데요. 

이것을 스캔하는 방법은 간단하지요. 

 

스마트폰 카메라를 켜고 qr코드 쪽이 보이게 하면 자동으로 스캔이 되지요.

만약 별도 앱이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펩시 큐알코드 응모를 바로 해보시고요. 

이벤트 당첨되시는 행운을 잡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참고로... 다음 기회를 이네요. 

 

 

<< 일상 생활속에서 도움이 될 글들 >> 

 

● 꽃 이름 찾기 , 들꽃, 예쁜 봄 꽃 찾는 앱 다운로드

 

꽃 이름 찾기 , 들꽃, 예쁜 봄 꽃 찾는 앱 다운로드

봄 날 알고 싶었던 꽃 이름 맞추기 즐거운 봄 꽃 여행 되세요. 주말 나들이 가기에 좋은 요즘입니다. 물론, 조심해야할 부분이 있지요. 꼭 마스크하시고 지킬 것은 꼭 잘 지키셔야겠습니다. 그렇

on-iot-world.tistory.com

● 포인트 현금화, 이 앱 설치하세요. 

 

카드 포인트 현금화 앱 어카운트인포 어플 설치 하세요

카드 포인트 현금화 계좌 바로 입금! 여기 저기 티끌처럼 있는 포인트를 태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더욱 스마트해진 카드포인트 현금화 앱 어카운트인포 알.고.계.신.지.요!!! 너무나도 필요했

on-iot-worl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