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빈 강소라 결별? 정말이야? 손예진은 또 뭐지

연예 뉴스에 뭐 그렇게 밝은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유독 ... 아니 그냥 좋아하는 연예인 몇몇은 있잖아요. 


그 중에서 ㅋㅋ 저는 아저씨 때문에 더욱 더 좋아하게 된 원빈. 

그리고 장동건, 현빈, 고수... 


여자 연예인은 많지 않지만 김혜수, 강소라... 아 이름이 생각이 잘 안나네요.



이렇게 좋아하는 연예인 중에 현빈과 강소라가 사귄다는 소문을??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결별을 했다는?? 첨 알았네요.


오래 오래 사귀길 바랬는데... 아쉽네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만날 수 없었나보네요. 음 자주 만나야 정도 쌓이고 대화도 해서 서로를 더 알아갈 수 있었을텐데요. 

괜히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 보니 현빈 손예진 .. 급 실시간 검색어를 보게 되네요. 



음.. 무슨 마트에서 데이트도 하고 그랬나봐요? 


뭐 같이 마트.. 장을 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연예인으로 사는게 참 쉽지 않아 보입니다. 

여하튼~ 남녀가 서로 썸을 타고 사귀고 하는 것은 당연한건데요. 



건강한 교제가 이뤄지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