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마토쥬스 만땅, 메이드인쥬시 숙취해소에도 ㅋㅋ 좋다냥~

토마트쥬스 만땅 드링크드링크 ㅋㅋ 숙취여 안녕~

아 어제 아내와 술을 조금 급하게 마셨더니, 나만 영 메롱이다. 

이럴 땐 뭐를 마셔야 하나.. 아침은 별로 먹고 싶지 않고 .. 훔.. 


아침에 매실 한잔을 마시고 아침은 안 막었다. 


아~~ 날씨가 너무 좋은데.. ㅜㅜ

그런데 왜 이렇게 날씨가 좋은거야 난 ㅋㅋㅋ 속이 불 타오르는뎁 말이지.. 



아하!!! ^^ 그래서 먹기로한 그것 !!!


토마토쥬스 .. 토메이로쥬스 !! ^^후후후


고고.. 어디로.. ?? 


쥬시로 가자고~~ ^^ 




득템 !! ^^ ㅎㅎㅎ 

돈주고 사먹기는 한 것이지만, 상당히 사이즈가 .. 


어마어마한 사이즈와 갈아져 있는 토마토 

괜히 막 흥분이 된다. 


이제 곧 몸이 나아질 것을 예상한것이지.. 훗 !!




아차 토마토효능에 대해서 잠깐 알아볼까. 


토마토에는 카로틴이 상당량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것이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사용이 된다고 한다. 



그리고 토마토에 비타민C, E 그리고 철분도 많다고 하네. 



따란!!! 


토마토효능 감기예방

빈혈방지 <-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빈혈이 있다 ㅜㅜ 


숙취회복 & 식욕증진에 효과가 있다 !! ^^


숙취의 원인 과음이지 뭐. ㅋㅋ

알코올이 물 + 이산화탄소로 완전히 분해되지 못해서 아세트 알데히드가 몸에 쌓여서 

그렇다는 구만요.. 


ㅡㅡ; 어렵다 .. 

어쨌든 이 한 통의 토마토쥬스는 나를 숙취로부터 해방시켜 줄 것이다. 


그렇게 믿고 한모금 ㅋㅋㅋ







다 같은 쥬스가 아니라고 쥬시에서 광고문안을 넣어놓았네..

아무래도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거 같다. 

하기사 잘 되면 뭐든 함께 ... 아류작이 나오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아류작을 업신여기거나 그런 것은 아니다. 

왜냐 좀 더 보강해서 나올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난 먹을 것은 본가가 그래도 이유가 있을 것이란 생각을 하는 조금은 ^^;

보수적 성향의 사람인거 같다. 





하지만, 오늘 이 쥬시의 토마토쥬스를 먹고 힘내서 하루를 보낼 것이다. 

숙취여 이제는 내 체내에서 밖으로 배출이 되기를 ㅋㅋㅋ 바란다. 


그렇게 대용량을 흡입한 나는 그날 오후부터 살아나 열심히 일을 했다능 설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