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 사용해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기대 됩니다. ^^

안녕하세요. 다온누리라는 이름으로 처음 티스토리에 입성을 하였습니다. 


처음이라 상당히 어색하기도 하네요. ^^ 

다른 블로그를 조금 운영을 해봤지만 상당히 다른 환경인듯도 보이고요 ㅎㅎ


어떻게 운영할지 생각을 해봐었는데.. 그것조차도 기억이 가물가물 마치 처음 면접보는 취준생 같은 마음입니다. 



이 블로그에는 위 사진처럼 3D프린터로 만든 결과물 혹은 3D프린터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여러 방면으로 다양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지금 생각 중인 것은 다음과 같은 내용입니다. 


  • 3D프린터 : 조립, 부품설명, 수리, 모델링 등 전반적인 내용
  • 아두이노 : 다양한 보드를 살펴보고 직접 만든 개발소스 및 설명
  • 드론 
지금 생각은 이렇습니다. 

그러고 보니 아직 카테고리도 없는 상태이네요.

우선 티스토리를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부터 알아가는게 우선인듯 보입니다. 

처음이니 마구 마구 적어보는걸로 좀 짜임새가 있어보이려면 길면 3일 정도는 걸릴 수도 있겠는걸요.. 

게다가 어떤 방식으로 작성하면 좀 더 전문성이 있을지도 고민을 해봐야겠고요. 

한번 다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니 한발 한발 떼면서 걸음마부터 해보는 걸로 해보겠습니다. 

후후후후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저의 'IoT World 세상속으로' 티스토리에 오신 분들은요 ㅎㅎ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그 시간을 단축시키며 진행하겠습니다. 

내용은 정말 많겠지요.. .


티스토리도 블로그이니 ^^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가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되나요?? 

(아무도 안 보이시는데 막 혼자 소리 지르는 이 느낌적인 느낌 ㅎㅎ 또 혼자 좋아라 하고 있는데요.. ㅎㅎ)

나쁘지 않습니다. !!

그나저나, 바람은 왜 이렇게 많이 부는건가요? 
벚꽃잎 다 떨어지고로... 

에혀 ~  여하튼 !!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주신 대표님 정말 고맙습니다. !! 
이렇게 새로운 곳에서 시작하니 ^^ 새로운 일을 하는것 같고 설레이고 기분이 살짝 공중에 뜬 느낌을 받습니다 

그럼 다온누리의 IoT World 세성속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합니다. 

- 2017.04.13 by 다온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