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가격 폭락 폭등 오랜만에 뿜뿜하는구마잉

가상화폐 가격 폭락 폭등 오랜만에 뿜뿜하는구마잉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가상화폐 가격 폭등이 보이네요. 

2017년 연말부터 지금까지 엄청난 가상화폐 폭락을 꾸준히 보여주며

약세장을 이어오고 있던 중 


블랙록 가상화폐 블록체인 연구팀 가동이 이렇게 불을 뿜게 하네요.

정말 가상화폐 시장 폭락 뒤 

추세전환을 시켜주는 트리거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막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코인마켓캡에 접속하여 

암호화폐 갯수와 마켓캡 등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우아 엄청나게 가상화폐가 늘었습니다. 

이 말은 즉, 

ICO를 통한 신규 가상화폐가 많이 등재가 되었다라고 봐도 무방해보입니다. 


가상화폐 시총도 상당히 많이 늘어났네요. 

마지막으로 봤을 때 앞자리가 24? 25? 정도 였던거 같은데 말입니다. 


역시 비트코인의 시장 지배력은 대단하네요. 

절대 ^^ 죽지 않아 !!!



그 동안 가상화폐 전체 시장을 보면 시총은

이번 주 들어서 한 두 번 정도나 뿅뿅 하고 

눈에 띄게 늘려가는 모습을 보였네요.





그렇다면 암호화폐의 시장 지배력을 보여주는 그래프는 어떻게 요동을 치고 있는지?

그 변화폭을 보시기 바랍니다. 


이 또한 재미있는 그래프 입니다. 



잘 보시면 2017년 초반만해도 뭐 가상화폐 시장 지배력은 논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독보적인 지배력을 보여주고 있는 비트코인입니다. 


그러나 서서히 그 폭을 좁혀가는 모습을 2017년에 경험을 하게 됩니다. 

위의 그래프가 그것을 말해주는 것이지요. 


암호화폐가 지난 해 말부터 올 초에 많이 이슈가 되어서 그렇지

엄청 큰 시장은 아닙니다. 


나중에 시장에 규모에 대한 이야기를 해두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그 때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것으로 하고요. 



자.~~

2017년 중반부터 300만원 500만원 하면서 1,000만원, 1,500 만원 뿅뿅뿅. 

^^ 우흐흐흐흐흐 비트코인 정말 미쳤었지요. 


하지만 비트코인이 보다 알트코인에 점점 사람들이 눈을 뜨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비트코인 시장지배력은 조금씩 내려갔었지요. 



알트코인으로 재미보신 분들이 점점 주변에 많아지면서

회사를 그만둔다. 차를 바꾼다. 집을 산다. 


이런 카더라.. 혹은 직접 전해듣는 경우가 점점 많아졌었지요.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어쩌면 기회의 시대에 있음에 행복해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 가상화폐 폭락을 뒤로하고 많은 코인들은 어떻게 일주일을 보냈는지 보겠습니다.





전체 가상화폐 가격 폭락 뒤 어떻게 뿜뿜 

불을 뿜고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가상화폐 시총 TOP 10




위 두 개의 목록의 차이는 USD 즉 법정화폐 기준이냐?
비트코인 기준이냐? 

입니다. 


어떤 것이 보이시는지요?
TOP10 중에서 비트코인의 상승율을 상회하는 코인이 별로 안 보이지요?


^^ 비트코인을 들고 있지 않을 경우 소외감이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지 않습니다. 



오늘 미친듯이 오르는 아더, 블록틱스 눈에 띄네요. 
게다가 빗썸에서는 ^^ ㅎㅎㅎㅎ 재미있는 시세 분출 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만의 리그이다고요? 
그 리그의 관중으로 계시기 보다는 플레이어로 참여하시는 것은 어떨지?


생각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세상이 변화가 .... 
느끼지 못하신다면 도태될 수 있을 지도.... 모를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