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시인피니티 게임 코인 시세 NFT 마켓플레이스

엑시인피니티 게임 코인 싱기방기 NFT 마켓

 

세상이 정말 많이 변화하는 지금에 우리는 살고 있는거 같습니다. 

물론, 예전에도 이와 비슷한 거래는 있었지요. 

 

유명한 온라인 게임 중에서도 아이템, 캐릭터 매매가 있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엑시인피니티 게임은 블록체인 상에서

중개자 없이 거래가 가능하더라고요. 

 

참고로, 오늘 말씀드리는 엑시인피니티에 대한 투자에 대한 조언이 아닙니다. 모든 투자판단과 투자는 본인 직접 결정하셔야 합니다. 연구를 많이 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엑시인피니티 게임은 물론 돈되는 코인이 되기를 희망해요.

자 바로 정보 게임 상자 열어볼까요. 

돈이 될 수도.... 

 

 

 

 

 

게다가 엑시인피니티 파트너사들을 보고 깜짝 놀랬어요.

 

저도 아주 조금 투자를 해놨는데요.

알면 알수록 저도 게임은 물론 투자를 잘 했다 생각이....

(아직은 솔직히 알 수 없죠.)

 

엑시인피니티 게임 코인 관련해서 간략한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게임을 저도 해보려고 공부 중이에요. 

 

 

액시인피니티에서 올려준 최신 정보인데요.

 

참여한 사람들의 일별 그래프입니다.

디스코드 아시나요? 

 

디스코드(Discord) 
게이밍부터 교육과 비즈니스 영역의 커뮤니티 생성을 목적으로 설계된 VoIP 응용 소프트웨어라고 해요. 

2015년 3월 6일 발표, 음성, 채팅, 화상통화 등을 지원하는 인스턴트 메신저라고 하네요. 성능이 상당히 뛰어나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게임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듯 하고요. 

디스코드 vs 엑시인피니티 활성화 사용자 그래프 추이

 

 

엑시인피니티를 하는 해외 유튜버 분들을 보니, 캐릭터 들이 엄청 귀엽더라고요. 서로 한번씩 턴방식으로 때리는거 같은데요. 공격력, 방어력 .. 다른 것도 많이 있겠지요. 게임 승패도 승패이지만... 다마고찌 키우듯 매일 정성스럽게 키우면 게임의 캐릭터가 돈도 되는듯 싶어요. 

 

NFT 아시죠? 대체 불가 토큰이라고 하는 그것인데요. 

더 상세히 알고 싶다면 검색도 해보시면 좋아요.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여하튼!!

엑시인피니티 #441이 14.997 ETH에 팔렸나보더라고요. 

엄청난 가격이죠. 무려 $34,892.63 입니다. 

2021 7월 5일 Axie Marketplace 거래 가격 게재 [출처: 공식트위터 AXS]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관련 URL 맨 하단에 링크와 함께 적어두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로 내려가셔서 더 많은 내용 둘러보세요. 

 

 

 

 

AXIE 홈페이지를 접속해보니, 상당히 귀욤귀욤하더라고요. 

색감도 좋고요. 

 

처음 접했을땐 이게 뭐야~~

 

이랬거든요. 

 

그래도 혹시?? 라는 생각에 텔레그램 그룹에도 들어갔는데요. 엄청 많은 분들이 채팅을 엄청 활발하게 하더라고요. 게임 관련 이야기도 많겠지만 무엇보다 돈이 되는 게임이니까요. 

 

 

 

 

요즘 보면 자동을 키워주는 게임들도 많은데요. 이 것도 그런지 좀 더 공부를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엑시인피니티 게임 코인만 사놓은 상태거든요. 지난번에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해서 아무 생각없이 묻지마 투자를 해버렸네요. 

매우 다양한 캐릭터들 진화한다.

 

 

아래는 액시인피니티 게임의 기록들을 적어두었는데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내용은 다름아닌 중앙에 가장 비싼 Axie 입니다. 거래된 가격이 300 ETH라고 하네요. 이더리움 가격이 얼마 일때 거래가 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어마어마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척 활성화된 글로벌 게임입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빌드업하고 모으고 게임하면서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니 얼마나 꿈만 같은지 모르겠네요. 이와 유사한 영화도 참 많이 있지요. 

 

 

최근 리스팅된 Axies와 최근 팔린 Axies도 Marketplace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가격이 정말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가격이 있어 보이네요. 

최근 24시간 액시인피니티 게임 캐릭터 가격

 

나에게 맞는 Axies를 고를 수도 있어 보입니다. 

마켓플레이스에 가셔서 class를 선택하시고 갖가지 옵션을 체크하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시는 캐릭터나 아이템을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곧 랜드도 출시를 할듯 합니다. 요즘 메타버스가 화두죠. 나의 캐릭터가 온라인 세상에서 살아가는거죠. 현실에서는 나 메타버스에서는 나의 멋진 캐릭터. 

 

엑시인피니티 파트너사

 

파트너사가 대단하지 않나요. 우리나라 삼성이 제일 먼저 보였어요. 그리고 바이낸스, 업비트, 유비소프트, 카이버 네트워크, 메이커도 보이네요. AAVE도 보이고요. DELPHI DIGITAL은 조사를 해봐야겠네요. 

 

 

그렇다면 엑시인피니티 코인 시세는?

 

 

5월 폭락이 후에 여전히 횡보를 하는 요즘입니다. 

지리하죠. 재미도 없고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분명 기회의 땅이였으며 시간이였으리라 믿어 봅니다. 

 

업비트 비트코인 시세

 

 

오늘은 그래도 그나마 붉은색 숫자가 많이 보이는 편입니다. 그 동안 업비트에서 유의 딱지를 받은 코인들이 원화 시장에서 빠졌지요. 뭔가 정리가 된 듯한 느낌도 있습니다. 물론 쓰라린 상처가 남아있긴 하지만요. 

 

요즘 AXS 엑시인피니티가 상당히 고공행진 중입니다. 

오늘도 예외는 아니에요. 33.26% 상승중입니다. 

엑시인피니티 업비트 거래가 

 

차트도 한번 보겠습니다. 5~6월은 물론 업비트 상장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가격이 하락했다라고 봐야 할텐데요. 그래도 아래 캡쳐한 것과 같이 지지 구간도 함께 확인이 되지요. 

차트를 보기에 따라서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다른 의견을 낼 수도 있을텐데요. 저의 관점은 이중 바닥을 찍고 올라가는 아니 급등하는 패턴이지 않나 싶습니다. 물 웅덩이를 만들었네요. 왼쪽 벽에 이제는 완벽히 막았다고 보여지는데요. 앞으로 엑시인피티니티가 이대로 여전히 인기몰이를 한다면 물이 차고 넘쳐흐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 저도 이제는 게임하는 방법을 배워서 캐릭터 키워봐야겠습니다. 아래 사진 보고 정말 귀엽더라고요. 게다가 뭔가 강해보이네요. 

 

 

 

지난 30일간 프로토콜 수익을 보여주는것 같은데요. 여기서도 Axie Infinity가 좋네요. 

 

 

이번달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도 거래자 및 볼륨도 상당한 증가율을 보여주는데요. 엄청납니다. 어쩌면 킬러앱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직 저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상태라 (게임을 안해봄) 감이 떨어지긴 하네요. 

7월 3일자 트윗

빠르게 게임 설치하고 해봐야겠습니다. 

귀엽게 생긴 Axie들. 빌드업하는 방법을 마스터해서 혹은 다른 이들은 어떻게 하는지 연구해서 게임에 임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요 며칠 핫해보이는 엑시인피니티 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살짝해보았습니다. 게임에 저는 관심이 더 가네요. 투자 판단은 반드시 본인이 알아보시고 잘 판단하시고 또 고민하셔서 하셔야 해요. 게임은 해보셔도 되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