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처음처럼 소주 가격 이렇게 쌌어요????

편의점 처음처럼 소주가 이렇게 쌌어요!!!



그 덥던 여름날이 쌩하고 가버린 요즘입니다. 감기걸리지 않도록 정말 주의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쌀쌀함과 함께 찾게 되는 따뜻한 것들이 참 많이 있지요. 따뜻한 아랫목, 따뜻한 이불 속, 따뜻한 오뎅국 그와 잘 어울리는 쐬주.. ㅎㅎㅎ


이제는 자주 먹게 될 듯 합니다. 아무래도 날도 쌀쌀하니 약속도 많아지고요. 술 마실 건수가 장난 아니게 늘어나니요. 



그런데, 얼마전 깜놀했어요. 편의점에서 파는 소주가 엄청 싼거지요. 큰 대형마트인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곳을 제외하고 이렇게 싼 곳을 본 적이 없는데요. 아차, 주류 떼올 수 있는 그런 곳은 정말 제외를 해야겠지요. 



보통 술집에 가면 이제는 평균 4,000원 정도 하지 않나요? 좀 더 좋은 술집이라면 5,000원까지도 하는 곳이 있을 수 있고요. 

사장님의 소주사랑에 힘입어 너도 나도 마셔라 마셔라 하시는 좋은 분들이 운영하시는 술집이라면 3,000원까지도 본 듯 합니다. 


술 집 이외에 소주를 사려면 보통 1,400 원에서 많게는 1,600원까지도 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

^^;; 솔직히 저는 다른 음식이나 술의 가격은 잘 기억을 안 하는 편인데요. 희한하게 소주 가격은 어찌나 예민하게 보는지요. 


소주를 좋아해서 그런거 같지요. ㅋㅋ


아차 소맥 좋아하시는 분들이 요즘 엄청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는 소맥을 마시면 ㅡㅡ; 그 날은 소주 더이상 못 마시게 되더라고요. 마시면 곰방 취해서요. 후후후후.. 


아.. 급 소주 하면 안주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지 않나요.. 

(제가 소주를 마시게 해드리려고 이러는 건 아니지만.요.. 희한하게 그렇게 가네요. 쓰면서도 저 또한.. ㅋㅋ)



급 떠오르는 안주 좀 뽑아 보겠습니다. 




소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  

두부김치 참 맛이 좋지요. !! ^^ 어제도 ㅋㅋㅋ 먹어서 더욱 생각이네용. ㅎㅎ

가운데 놓인 빨간색 김치 주위를 하얗고 이쁘고 맨들맨들해보이면서 입에 넣으면 사르르르 녹을 듯한 두부들을 아주 아주 정성스럽고 고이고이 빙빙 둘러서 놓은 음식이지요. 


히야.. 어떠세요? 두부김치 콜 !! ^^ ㅎㅎㅎ 자 그럼 ... 하나만 더 가보겠습니다. 




삽겹살 우리의 사랑스런 겹살이는 절대로 소주와 즐겨주셔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띈 고기입니다. ^^

그런데, 정말 중요한 것 !! 분명 좋은 고기 선택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만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어디에 누가 굽느냐 이지 싶습니다. 아무리 재료가 좋아도 쉐프가 엉망이면 끝인 것처럼요. 같은 재료를 놓고도 다른 맛을... 아니 먹을 수 없는 맛을 내는 정말 불가사의한 분들도 계시니 말입니다. 






요 정도 !! ^^ 실물로 나와줘야 침이 고여 아니아니죠. 침이 넘쳐흘러서 입 밖으로 와르르르르 츄릅.. ㅋㅋ 흘려지는 것이지요. 


아!~~~ 내일은 또 불금인데 뭘 먹을까 벌써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는 정했습니다요.. !!



아.차. !!! 


생참치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참치는 무척 사랑합니다. 먹고 난 다음날은 컨디션도 엄청 좋고 막 힘도 불끈불끈 나는거 같더라고요. 



제가 자주가는 생참치집은 마구로센이란 곳입니다. 이곳 정말 생참치 기가 막히지요. 


좌표 간단히 남겨드리고 가겠습니다. !! 

[좌표 참고] 여기 여기가 마구로센 입니다. 





참 세상에는 먹거리가 다양하지요. ^^ 다 본인들 취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하튼 !! 편의점 처음처럼 소주가격이 이렇게 후덜덜하게 쌀 줄이야. 얼마냐고요? 


따란 !! 




편의점 처음처럼 소주가격 1,200 원 !!! 

보통 2~3 병씩 사면 600원 절약이네요. 만약 집에서 가까운 곳에 이런 착한 편의점이 있다면 

항상 이곳으로 가지 싶습니다. 


이곳이 어디냐 하면 With Me 입니다. 








With Me가 이마트 계열이라 싼 것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정말 착한 가격에 놀람을 금치 못하다가 이렇게 포스팅 올려봅니다. 



그나저나, ㅜㅜ 긴 추석으로 인해서 불어난 것은 살이요 줄어든 것은 지갑이네요. 

아무래도 계속 살이 따라붙을 거 같은데.. 흠.. 고민입니다. 


여하튼 즐겁고 행복한 불금 그리고 편의점 소주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