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절베개로 과연 자리매김할지!! 세사리빙 기능성배게 구입

기절베개로 과연 자리매김할지!! 세사리빙 기능성배게 구입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배게를 몇 년 정도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사용하시다가 이건 아니다 싶으면 바꾸시나요?? 


저는 되도록이면 그냥 사용하는 편에 속합니다. 높던 낮던 그냥 사용합니다. 

그냥 그렇게 사용해도 크게 문제가 없다고 생각을 했고 몸에도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역시 시간이 지나면서 나이가 점점 많아지고 살도 찌게 되면서 코골이라든지 목디스크라든지 통증이 수반되어 아침에 일어나면 상당히 개운하지 않다는 느낌을 지속적으로 요즘 받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내 베개를 베고 자면 ^^ 아침이 개운한것이지요. 


그래서 아무래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미루다 미루다 오늘에서야 바꾸게 되었습니다. 


극혐일 수 있는 사진인데요. ^^;; 넘어가주셔도 됩니다. 

조금 부끄럽기까지도.. 흑. 


우선 핑계를 좀 ㅋㅋㅋ 제가 땀이 좀 많이 나는 편입니다. 특히 여름에는요..

이 베개는 약 4년 정도 사용한거 같습니다. 











흑 ^^; 그래도 넘 ㅋㅋ 지저분하기는 하지요? 음.. 베갯잇은 빨아서 사용을 했지만 안에 것은 한번도 안 빤듯 한데요..

아 제 생각일까요?? 물어본 적이 없어서요.. ㅎㅎㅎ


여하튼. 교체 교체 합니다. 






후후후후.. ^^;; 남부끄럽지만.. 


여하튼 잠을 잘 자면 보약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제가 원래 잠들려고 맘 먹으면 수초내로 잠을 자거든요. 

어떤 베개를 베고 자도 기절베개로 만들어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침에 잘 잤다는 느낌이 들지 않은지 꽤 된거 같습니다. 그 이유 중에 하나가 저는 근력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근력 운동도 병행하면서 살도 빼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뭔가 회복이 되었다는 몸의 상태가 아니였습니다. 그 개운함을 느껴 본 아침이 언제였는지 정말 .... 가물가물합니다. 




그런데 숙면에 좋은 베개 혹은 목에좋은베개를 검색해봤더니 엄청 고가의 베개들이 많더라고요. 

제 주번에 지인분도 베개를 몇 십만원 주고 사셔서 이번에는 좋은 베개를 만났다고 하셨다는 말씀까지도 들었습니다. 


그 만큼 베개는 숙면과 절대적인 상관관계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다만, 저는 고가의 좋은 베개는 원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어떤 베개를 베던 기절베개로 그 베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지요. ㅋㅋㅋ 




저는 조금은 딱딱하면서 푸신하면서 원래의 형태를 잘 유지해주는 베개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세사리빙. 


그곳에서 베개를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보이는 것처럼 특별한 베개는 아니지만 Hollfile의 기술력을 적용한 베개였습니다. 

저는 처음 들어봤지요. 일반인이 베개에 전문적으로 아시는 분들이 아주 많지는 않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는 설명서를 조금 읽어보았습니다. 




'왓칭' 이란 책을 보셨는지요? 그 책에는 미립자라는 말이 나옵니다. 

내가 상상하는 내가 원하는 내가 집중하는 선택 방향에 따라서 그 생각과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어떤 물질이건 말이지요. 



설명서를 보면 그냥 사용할 때보다 이 베개를 장점을 잘 파악한 후 사용하는 것이니 좀 더 저 스스로를 ^^ 나은 방향으로 생각하게 끔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베개가 처음에 살 때는 엄청 얇았었는데 ^^ 공기를 먹는것일까요. ㅎㅎ

뚱뚱해졌습니다. 



살포시 눌러보니 쑤욱 들어갑니다. 


물론, 세사리빙에서 미리 누워봤지만 그것은 많은 분들이 체험하시고 가신 상태라 새 것만큼은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오죽하면 ^^; 제가 다시 들어가서 지금 새 것 주신것이 방금 누워본 베개와 다른거 같다 라고까지도 말씀을 드리고 확인까지 했을 정도이니 말입니다. 


이런거 원래 중요하지 않게 생각하는 1인인데 말이죠. 베개의 중요성. 그리고 아침의 개운함을 다시금 느껴보고 싶은 저의 작은 의지였습니다. 





음. 게다가 요즘 새벽에 자꾸 깨니 더욱 하루 피로가 누적이 되는듯 합니다. 

가상화폐를 접하게 되면서 더욱 그 피로도가 가중이 된다는 생각이 ㅡㅡ; 듭니다. 뭔가 대안을 찾아야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보시는 것처럼 홀로필(Hollofile)의 주요장점이 나와있습니다. 



역시 공기와 온기를 가두고 편안함과 견고함이 오래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징만을 놓고 본다면 제가 구매한 세사리빙의 기능성베개는 저에게 안성맞춤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Hollofile의 주요장점


* 공기를 가두는 것을 돕는 특별한 4 중공 화이버

* 벌키성이 오래가며 구부림 등의 형태 변화로부터 신속하게 회복됨

* 오래가는 지지력과 편안함

* 저자극성

* 기계 세탁 및 건조 가능


주요 장점만을 놓고 본다면 내일 아침의 개운함이 느껴집니다. 



오늘 자보고 내일의 상태를 왓칭해봐야겠습니다.~ ^^ 후후후후 전 이미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좋은 베개

 

달콤한 숙면 


개운한 아침이 기다려지는 2017.12.30 밤입니다. ^^



편안한 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