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OS 11.0.3 업데이트 정식버전 배포, 정품액정이 역시 진리임.

iOS 11.0.3 업데이트 정식버전 배포, 정품액정이 역시 진리


Appple이 또 다시 iOS 11 버전의 마이너스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습니다. 그 버전은 iOS 11.0.3 배포되었습니다.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iPhone7, iPhone 7 Plus 및 아이폰6 버그 수정 내용이 포함이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버그 수정이 있었습니다. 




한 1주일 전 쯤에도 11.0.2를 배포하였었습니다. 물론, 모든 분이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셨을 수도 있는 버전이였습니다. 


10월 3일 이후에 10월 12일(한국시간)에 배포가 되었으니요. 배포 간격이 후덜덜합니다. 


자 그럼 ^^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iOS 11.0.3 업데이트 공식릴리즈 노트 입니다. 



간략히 요약 

- 아이폰7, 7Plus : 오디오 / 햅틱 피드백 문제 수정

- 정품액정이 아닌 경우 터치 반응 문제 해결.



아이폰 iOS 11.0.3 업데이트 방법은?

이번 업데이트 사이즈는 아이폰 6 플러스 기준으로 277.2 MB정도 입니다. 


아이폰 와이파이 연결된 상태에서 사용 공간이 충분하고, 배터리도 50%이상으로 충분하시다면 OTA로 업그레이드를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닌 경우라면, 아이튠즈 최선버전으로 업데이트 이후에 iOS 업데이트가 가능하실 것입니다. 

(최신 아이튠즈 버전은 27 입니다. )


OTA iOS 11.0.3 업데이트 경로:    설정 앱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참고로, 아이폰 액정수리는 분명 공식센터에서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비용, 수리기간 그리고 데이터 삭제로 인해서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찾는 곳이 사설 수리점으로 저희가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아이폰수리하는 사설수리점이 다 같은 마음으로 수리를 하지 않을 것이며 같은 제품이 아닐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보면 애플입장에서는 가품액정이여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준 것이긴 합니다만 정품액정을 사용하는 곳에서 수리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