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i bDollar 처음 일주일 해 봤어요. (난 디린이)

DeFi bDollar 시도해보기 후기부터

 

디파이가 이렇게 알아야 할 것이 많은지...

이제 막 일주일 경험해봤네요. 

 

암호화폐 시장이 이렇게 변화무쌍하네요.

물론, 지금 세상은 기하급수적 변화가 딱 맞아 떨어지는듯해요. 

 

DeFi 일주일 동안 파고 파고 판 내용을 앞으로 공유해보려고 해요. 

 

암호화폐를 보유하시게 되었다면. 

블록체인 세상에서는 화폐로 통용되니요. 

 

그것을 굴려보자 라는 취지로 읽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우선, DeFi .. 하면 아실듯 해요. 

 

그렇지만, 혹시라도 모르실 수도 있고

저도 한번 더 알아본다는 의미로 적어보도록 하지요. 

 

 

DeFi 알아보기 

 

 

 

 

 

DeFi 는 합성어지요. 

Decentralized + Finance

 

말 그대로 탈 중앙화 금융이라고 직역이 되네요. 

말은 쉽지만, 그것이 뭔데? 이러실 수 있어요. 

 

그 이야기를 다시 제가 이해한 것으로 간단히 말씀드려보면요. 

 

 

'은행, 거래소 등의 중개자 혹은 제3자가 없는 금융 서비스'

 

더 어렵네요. 흠.. 

 

다시 이야기를 정리해보면...

 

암호화폐를 보유한 후 중개자 없는 금융 서비스를 통해 예치하여 이자를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보면 될 듯 한데요. 

 

 

 

보다 명확하고 좋은 내용이 보이면 

바로 추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eFi를 공부하면서 알게 된 신세계. 

정말 돈이 차곡차곡 쌓이더라고요. 

 

낮에도 밤에도 새벽에도..

일을 해도 놀아도... 말이지요. 

 

돈이 알아서 일을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바로 DeFi 플랫폼을 찾는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어떤 놈이 나의 소중한 자산인 가상자산을 잘 불려줄 것인가?

 

 

그 중 가장 빠르게 접하고 시도하고 지금까지 결과를 관찰중인 곳은 이곳 입니다. 

 

 

 

 

 

 

bDollar Protocol 이라는 곳입니다. 

 

물론, 여기까지 가기 위해 알아야 할 내용이 있어요.

지금은 건너뛰기 해보고요. 

 

 

아무래도 핫하다고 해서 가장 저의 눈에 들어왔을 수도 있어요. 

bDollar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상에서 운영되는 DeFi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중간 중간 운이 좋아서 싼 가격에 스왑도 되기도하고요.

sBDO 라는 녀석도 엄청 떨어졌을 때 줍줍하게 되었네요. 

 

 

떨어진 것을 안 것을 이미 산 이후라서...

어디서 확인하는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려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하셔야 할 것은 바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이더리움 기반이 아닌 BSC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이자 농사를 저처럼 지을 수 있어요. 

 

 

>> 바이낸스 거래소 입금방법 이렇게 간단합니다.!!

 

 

 

350 BDO 만큼 벌었어요. 

이 수치는 어제였네요. (3월 3일)

 

오늘은 좀 더 많더라고요. 

 

 

제가 bDollar.fi를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히 알려드리고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큰 그림 한번 그리고

세세히 상세히 알려드리는 방향으로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상세히 설명드리는거 정말 좋아해요.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코인원 가입방법 신규가입 리워드 클레이튼 거래 거래소

비트코인 하는 방법 케이뱅크 계좌 개설 부터 

바이낸스 코인, 오 이렇게 많이 올랐어

바이낸스 거래방법 

비트코인이란 다들 아는 것만큼만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