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어폭스로 SBS 생활경제 다시보기 첨이라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아 방송보기

파이어폭스로 SBS 생활경제 다시보기 첨이라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아 방송보기


요즘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사용중입니다. 

크롬은 물론이고, 인터넷 뱅킹을 위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여전히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추가적으로 파이어폭스를 하나 더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다가 PC 윈도우 10로 새롭게 설치하면서 설치를 잊고 있었는데요.

시간이 꽤 지난 모양입니다. ^^ 파이어폭스 버전업을 많이 해서 더 가벼워졌다나..
원래 플러그인은 엄청 많았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TV를 보는 경우가 별로없었는데, 메디블록 코인이 TV에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 부랴 ^^ 접속을 했더니 ㅡㅡ; 켁... 실시간 보기가 안되네요. 


SBS에서 방송보기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네요.
아셨는지요? 

모르셨더라도 괜찮습니다. 

어렵지 않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에서 왼쪽 상단의 Get ADOBE FLASH PLAYER 버튼을 누르면 자연스럽게! ^^

아주 자연스럽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는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






익숙한 화면일 수 있으실 것입니다. ^^

익숙하지 않더라도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읽어보시고 각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 옵션을 취하시면 됩니다. 


저는 모두 필요 없기 때문에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선택옵션은 모두 체크해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설치 버튼을 누르면 거의 끝이 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알아서 다운로드가 됩니다. 


총 크기는 22.47MB 정도 되네요. 






다운로드 받기 위한 초기화 작업이 잠시 보이게 됩니다. 


이 시간은 길지 않으니 파이어폭스로 SBS 방송 다시 보기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파일 저장 버튼을 눌러서 실질적으로 다운로드 역할을 수행을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냥 ^^ '파일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렇게 일정 시간, 인터넷 속도에 따라서 1분에서 수분 내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실행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확인은 위 사진과 같이 파이어폭스 우상단 아래방향을 가르키고 있는 화살표를 눌러보시면

다운로드 완료된 파일을 보실 수 있고 그것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설치 시작 팝업이 뜨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 완료 메시지를 우리에게 보여주게되면

SBS 방송 다시 보기를 파이어폭스 웹브라우저에서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실시간 방송도 이젠 볼 수 있겠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