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플랜요금제 vs 밴드요금제, 고민말고 skt 요금제 싹둑 !

티플랜요금제 vs 밴드요금제, 고민 끝 skt 요금제 싹둑 !

skt 티플랜요금제 그리고 밴드요금제 등 요즘 너무 많은 요금제 선택하기 쉽지 않네요.
그래서 skt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요금제 중 티플랜요금제 vs 밴드요금제  중  제가 선택한 요금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정말 여러가지 고민들이 밀려옵니다. 
처음 요금제 선택할 때도 그렇지만 새로운 요금제가 출시되었는데 그 요금제가 좋다면 바꾸고 싶잖아요. !



주변을 보면 단말기를 두대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꽤 되시고 가정 기준으로 보면 2대 이상을 사용해서 생활비에서 차지하는 통신요금이 적지 않아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 돈 조금만 줄이면 저축을 하던 맛있는 것을 사먹던 할 수 있을건데 통신 요금을 줄이기 쉽지 않지요. 

특히 데이터 때문에 말입니다. 


저를 포함해서 우리나라 많은 분들이 skt요금제를 많이 사용하실 거에요. 


특히 밴드요금제는 사랑을 많이 받았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밴드요금제는 한달 11G 제공된 후 모든 데이터 다 쓰고 나면, 1일 2G제공이 되었습니다. (단, 속도제어됨)





게다가 최신 콘텐츠까지 옥수수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 사랑받을 수 밖에요..~ 
품질 좋은 콘텐츠는 정말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으니까요. ~ 행복한 시간 !



그런데, 이를 초과하면 원치하는 상황이 발생하지요.




그런데, !!

그 동안의 사용한 skt 요금제는 잊어버려라 !!
외치며 등장한 요금제 !!

바로 ! T플랜 , 티플랜요금제 !



DATA 맘껏쓰고 나눠쓰는 티플랜 요금제


따란~~~ 후덜덜하지 않나요? 아주 빠방하게 화끈하게 저지른 티플랜요금제 !!

T플랜 요금제에 속한 녀석들 입니다. 

기존에 있던 밴드요금제를 실 고객들의 성향을 분석하여 충분히 반영해 준듯 합니다. !! (생유 ~!!)



☆ 참고로 밴드요금제 중 데이터 퍼펙트와 티플랜요금제의 라지와 가장 흡사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요금나가는 금액대에서 좀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면. !! 훗 ~!

좀 더 상세히 조사해보겠습니다. 라지 사이즈로 말입니다.~



부가세포함된 가격으로만 보면 밴드데이터퍼펙트와 금액차이가 약 3천원입니다. 



그런데 !!! 데이터가 무려 100 GB 제공받을 수 있다.. 아니 사용할 수 있다이거지요. 




월정액 6만 9천원이면 끝 !! 부가세포함 !

통화는 집전화,이동전화 무제한 !! 뭐 문자 무제한은 기본제공 !


안 바꿀 이유가 별로 없어지는 거지요. 


게다가 옥수수도 그냥 아구아구 먹을 수 있는거지요.^^ ㅎㅎ 사용하실 수 있는거지요. 



좀 더 주요혜택은 무엇인지 보겠습니다. (이미 결정한 상태이긴 하지만 말입니다.)

티플랜요금제, 데이터를 어마무시하게 사용하는 요즘 저희에게 제대로 나온 요금제입니다. 



ㅎㅎㅎ 그냥 웃음이 나오네요. 


영상 부가통화 300분 제공 !!

헐... T 가족모아 데이터 공유까지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헉.. 그런데 받기만 가능?? 


저건 뭔가요... 내가 줄 수는 없단 얘긴가요. 좀 여기서 진정해야 합니다. 


역시 이통사라는 말을 또 꺼내야 하느...ㄴ 가 .... 


그러나,... 역시 !!



잘 살표보니 가족 공유를 사용하면 되는거지요. 


T 가족모아 데이터, 마치 무료 Wi-Fi 에 접속해서 인터넷을 하듯이 공유된 데이터 100G 안에서 사용이 가능하는 것이지요. 


아시는것처럼 와이파이는 근처에 있을 때 가능한거 아시지요. !




그런데 ! ^^;; 혼자 다 사용할 듯 싶은데 말입니다. 티플래요금제로 바꾸게 되면 

정말 차량에서도 마음껏 아무~~~ 근심걱정없이 

음악감상도 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넘치고 넘치는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서 들으면서 많은 지식을 쌓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그냥 좋아집니다. 



정말 맘껏 써도 또 써도 또 쓰기 싫을 만큼 많은 100기가 충분한 양이 될 것입니다. 

100G 돌파해서 한번 써보고 싶다능..그런 도전의식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



티플래요금제 꼼꼼히 따져보고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았네요. !! 

훗 3천원 차이로 100기가라 ~~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