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실제 입금 확인) 통합앱 신청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실시간 입금 신청 및 바로 확인

이렇게 빠르게 입금이 될 줄 몰랐네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으로 여기저기 흩어진

피 같은 내 포인트. 

(오늘 따라 매우 피같이 느껴짐.)

 

현금으로 바로 나의 계좌에 입금이 되더라고요. 

 

 

숨어있던, 솔직히 신경도 쓰지 않았던 나의 카드포인트 바로 조회하세요. 

 

저는 오늘 치킨 한마리 공짜로 먹어요.~

 

이 글 읽고 조회하시는 모든 분들께

보물같은 카드포인트가 쌓여있기를 희망합니다. 

 

얍뿅!!!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시행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는 한눈에 나의 흩어진 포인트

조회하고 확인해서 놀래보시고요. 

 

그리고 입금 신청까지도 가능합니다. 

 

바로

나의 피보다 진한 카드포인트 조회 및 입금까지 신청하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앱 이름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서비스는 앱을 통해 하실수도 있고,

통합조회 가능한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가능한 웹사이트는 바로 여신금융종합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앱과 비슷한 절차로 조회부터 원하시는 계좌입금까지도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웹 방문하시길 원하신다면 직접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로 다음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이 글 맨 아래에 링크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남겨놓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앱은 바로 '어카운트인포' 라는 앱입니다. 

해당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에 설치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종합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앱 '어카운트인포'

 

해당 앱을 설치하고 본인확인 및 인증을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간에 위임에 대한 화면이 있을텐데요. 

모든 내용은 꼼꼼히 확인하시고요. 

 

 

흩어져 있는 나의 카드포인트 조회를 시작해주세요.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살펴보기

 

 

어카운트인포 포인트조회 통합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주세요. 

모든 인증 및 확인 절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개인정보가 필요하오니, 해당 진행 중간 중간 글도 읽어보시면 좋습니다.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이 보이신다는 전제하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을 잠깐 살펴본 후 실제 포인트 확인 후 바로 신청해보겠습니다. 

 

 

입금은 정말 빠르게 입금이 되더라고요. 

물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요. 

 

그 내용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보시는것처럼 하단은 홈, 계좌, 카드, 자동이체, 더보기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카드포인트 현금화' 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이것을 누르면 바로 우리가 사용중인 카드와 포인트 확인이 한눈에 가능합니다. 

 

 

 

 

 

그래도, 어카운트인포 앱을 둘러볼 겸

계좌부터 하나 하나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의 카드메뉴에서 실제 포인트 확인하고 바로 계좌 입금 신청해보도록 할께요.

 

 

 

 

내 계좌 한눈에

 

어카운트인포 통합애 - 나의 모든 계좌 조회 가능   (은행권, 제2금융권)

계좌 메뉴를 눌러보세요. 

그럼 위 사진과 같이 우리가 지금까지 개설해놓은 계좌가 주르륵 뜹니다. 

 

꽤나 많은 계좌를 만들어놨네요. 

 

돈도 빠방하게 들어있음 좋을텐데요.!!

 

그렇게 만들어야겠지요. !!

 

우선 포인트부터 받아서 넣어야겠네요. (앗.. 치킨...)

 


 

내 계좌 한눈에 볼 수 있는 화면에서

증권사 정보 조회를 위해서는 별도로 확인 절차가 있더라고요. 

보시고 싶다면 저처럼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계좌 조회 시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두셔요. 

 

돈이란 민감하기 때문에요. 

1원이라도 틀리면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까요. 

 

 

증권계좌 확인

예전에 주식거래와 펀드 CMA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증권사 계좌도 꽤 많이 만들어놨네요. 물론 지금 사용하는 증권사는 한정적이긴 하지요. 

 

 

 

내 카드 한눈에

이번 챕터가 바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지금까지 읽어내려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바로 내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해보시면 되실거에요. 

 

 

 

 

 

카드사별로 만든 카드 건수를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누르면 확인만 가능하시고요. 

포인트현금화를 누르시면 그 때 현금화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앱 - 어카운트인포 카드사별 포인트 확인 가능

여기서 나의 포인트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가요?

어떠신가요? 

 

 

저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이제 포인트 현금화를 바로 해볼께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후 현금 신청 바로하기

 

한번에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나의 카드포인트 통합앱으로 조회하고 확인하셨나요? 

 

한번에 신청하기를 누르면 모든 포인트를 한번에 신청하게 됩니다. 

저는 모든 포인트 신청을 한번에 하겠습니다. 

 

 

전액 신청을 누르면 모든 포인트를 신청하게 됩니다. 

 

혹시라도 일부 포인트만 신청하시고 싶다면

 

 

'현금화할 포인트를 입력하세요.' 

라고 적힌 곳에 임의의 포인트를 입력해주세요. 

 

모든 포인트 신청

모든 포인트 전액 신청을 하신다면 상단에 '전액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목해주세요. 

 

 

이제부터 어렵지는 않지만, 돈을 다루는 만큼 (포인트=돈)

잘 보시고 틀리지 않도록 하셔요. 

 

참고로,

1포인트에 1원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앱으로 포인트 현금화 신청하기

위와 같이 금융기관, 계좌번호, 계좌 조회 이렇게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카카오뱅크로 받을거고요.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조회가 되어져 내 것만 뜨더라고요. 

그리고 계좌를 선택해주세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카카오뱅크의 나의 계좌번호 목록을 보여줄텐데요.

여러 계좌번호가 뜬다면 다시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왜냐하면 어디로 들어갔는지 정확히 알아두시는게 중요해요.

나중에 어디로 갔지? 어디에 넣은거야? 하실 수 있거든요. 

 

꼭 기억하시거나 메모해서 진행해주세요. 

 

 

현금화 신청을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포인트도 다시 한번 확인하시면 좋아요~~.

현금화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후 포인트 현금전환 입금처리 안내

입금전환 처리 안내

 

위와 같이 입금 처리가 된다고 해요. 

 

삼성카드, 씨티카드, 우체국카드의 경우 익영업일 이니 신청 다음날 입금이 되네요. 

 

 

이제 마지막입니다. 

 

확인을 누르면 본인 인증 처리하고 바로 진행이 됩니다.

 

 

 

내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현금전환 바로 확인

 

현금전화하자 마자 우리가 이체하듯 빠르게 처리가 되네요. 

만약 입금이 늦어지거나 하면 여신금융협회가 아닌 각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되셔요. 

 

각 카드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별도로 검색해보셔야겠네요.

 

 

 

계좌입금 바로 확인

 

지금까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통합앱으로 나의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하고 계좌 입금 신청까지 직접해본 내용을 바탕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저 보다 더 많은 포인트가 쌓여서 꽁돈 생긴 기분으로 오늘도 즐거운 날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아래는 웹을 통해서 위 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입니다. 

 

 

[웹 사이트]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웹 [바로가기]

 

 

이 글과 관련하여 읽어두시면 좋은 글 

 

  KT 포인트 확인 및 소멸 전 사용방법 데이터 무료 충전 GO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이걸로 선택 설치 (조회해보기)

  개인 qr코드 만들기 간단간단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GOOD 화질 BARO

  가상자산 순위, 변동성, 차트, 비트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