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야모 무료 앱 설치, 전문가 기반 꽃 나무 식물 검색 간단 사용법

꽃 나무 이름 찾기를 위해 많은 어플들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모야모 무료 앱 또한 식물 검색이 가능한 서비스 합니다. 꽃 나무 식물 이름을 찾는 앱은 식물을 사랑하는 우리에게 참 유용한 도구인데요. 모야모 설치하시고 식물 케어법까지 모야모 앱의 특별한 커뮤니티를 만나보세요. 

 

 

 

 

 

모야모 무료 앱의 장점과 특별함 그리고 사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산과 들 그리고 무심코 지나쳤던 길가에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핀 꽃 이름과 나무이름을 전문 커뮤니티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살짝 우선 특별함을 말씀드려 본다면,, 
모야모에는 140만 유저와 식물 전문가들이 남다른 정확도로 식물 이름 및 식물 기르는 방법 등에 대한 케어법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주더라고요. 

 

 

 

 

모야모 무료 앱 설치 - 꽃 나무 식물 이름 검색 커뮤니티

모야모는 꽃 나무 식물 이름 찾는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 중에서는 색다른 특징이 있는데요. 바로 그것은 전문가 기반으로 작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식물이름 찾기 어플의 경우 대부분 인공지능(AI) 기반으로 동작하거든요. 그래서 모야모는 신뢰도 측면에서 그리고 정확도 면에서 보다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어서 그런지 많은 유저들이 있는 커뮤니티 어플이기도 합니다. 

 

 

식물 전문가들과 모야모 커뮤니티의 실시간 답변을 받는 방법이 어렵지 않겠느냐고요. 그렇지 않더라고요. 사용방법은 여느 식물이름 찾기 어플처럼 궁금한 꽃 나무 등의 식물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됩니다. 궁금증이 있었던 사진이 올라가서 답변이 달리면 알림을 받는데요. 이것을 확인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서로 소통하는 식물이름 검색 앱인거죠. 

 

모야모 식물 이름 찾기 기능은 식물전문가, 커뮤니티 기반인데요. 거의 실시간으로 답변이 달리는 모습
실시간으로 궁금한 식물 이름이 달리는 모습

 

 

위 사진과 같이 궁금한 식물 이름이 실시간으로 달리는 모습인데요. 보통 ai 기반으로 식물 이름을 찾는 시간과 크게 다르지 않죠. 게다가 정확도와 신뢰도가 높다는 장점을 가진 모야모 식물 검색 앱 설치해서 직접 체험해 보세요.

 

모야모 식물 식별 앱 설치하기

 

 

모야모 설치는 사용하시고 있는 핸드폰에 따라 해당 스토어로 바로가기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아래 남겨드리겠습니다. 식물 이름 검색을 설치 후 바로 해보세요. 혹은 아래 설명드릴 모야모 사용법을 보시고 하셔도 괜찮고요.

 

모야모 식물 앱 설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 스토어에서 다음과 같이 검색해서 직접 설치도 가능합니다. 

 

모야모 식물이름 찾기 앱 설치를 위해서 각 마켓(ios,aos)에서 검색하여 앱을 찾는 키워드 입력 이미지
모야모 식물이름 찾기 앱 설치, 각 마켓(ios,aos)에서 검색하여 앱을 찾는 키워드 입력

 

 

갤럭시 안드로이드 모야모 설치하기 

갤럭시 안드로이드의 모야모 앱 정보입니다. 

 

  • 리뷰: 4.68천 개
  • 별점: ★ 4.1
  • 다운로드 수: 100만+

 

모야모(식물 식별, 병충해 진단) 설치 [바로가기]

 

 

iOS 기기

iOS 애플 앱스토어의 모야모 앱 정보입니다. 

 

  • 리뷰: 140개의 평가
  • 별점: ★ 3.0

 

모야모(moyamo) - 꽃, 나무, 식물이름 찾기 [바로가기]

 

 

모야모 식물 검색 어플의 주요 기능 알아보기

모야모 앱은 커뮤니티 기반으로 식물 전문가들과 함께 식물 이름뿐만 아니라 내가 기르고 있는 식물에 대한 클리닉 서비스가 가능하고 식물 공부부터 식물도감과 같은 이야기와 식물과 함께 하면서 자랑하고 싶었던 이야기도 함께 나눌 수 있는데요. 

 

다음은 모야모 식물 검색 어플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겠습니다. 

 

  • 이름이 모야?
    :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하면 꽃 이름, 꽃말 등 궁금증을 140만 유저와 식물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 식물 클리닉
    : 식물이 시들고 있다면 물어보세요. 증상에 따른 케이법을 궁금하다면 물어보세요. 식물 전문가들이 답변을 달아줍니다. 다른 사람들의 실시간 질문도 참고하시고 내 글만 보기도 가능해요.
  • 주간 랭킹
    : 주간 인기 질문과 우수회원과 주간 베스트 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매거진
    : 식물 전문 블로그를 한 곳에서 확인하며 심도 있는 식물 공부해 보세요. 다양한 주제의 식물 관련 전문 정보가 있습니다.
  • 자랑하기
    : 식물 키우며 자랑할 일이 생기잖아요. 예를 들면 잘 피우지 않는 꽃을 피우게 된 식물을 자랑해 보실 수 있겠죠.
  • 자유수다
    : 나만 보던 식물을 모야모 커뮤니티 회원들과 소통해 보세요.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어요. 
  • 모야모샵
    : 지금 심기 적절한 식물을 기르기 팁과 함께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모야모 식물이름 찾기 사용방법

모야모 식물이름 찾기를 포함하여 식물 관련 상담과 자랑하기 수다하기는 하나의 버튼만 누르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그 버튼은 모야모 앱을 설치하셨다면 눈치를 채셨겠지만 화면 중앙 하단에 있는 커다란 보라색 동그라미 속 카메라 모양이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모야모 앱의 식물 이름 부터 클리닉 상담, 자랑하기 그리고 자유수다를 통한 식물에 대한 모든 이야기는 이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모야모 식물 정보 검색을 위한 시작 버튼 (식물이름, 클리닉, 자랑하기, 자유수당)

 

보라색 질문/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식물이름 질문하기', '식물 클리닉', '자랑하기', '자유수다' 등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식물을 직접 사진 촬영하거나 이미 앨범에 있는 사진으로 식물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와 소통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모야모의 식물 이름 찾기와 클리닉 상담 등 소통을 할 수 있는 양식 4가지
내용 작성 형식 입니다.

 

비슷한 형식을 갖추고 있는데요. 사진촬영 혹은 앨범에서 사진을 선택한 후 정해진 양식에 내용을 간단히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모야모 회원들과 식물 전문가들이 답변을 달아줄 것이고 알림이 핸드폰으로 오면 결과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모야모 이외에도 꽃나무 식물 이름 찾기 어플은 많이 있죠. 이미지 검색을 지원하는 앱이라면 정확성 있는 출처를 기반으로 내용을 사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데요. 보통 ai 기반으로 동작을 하기 때문에 정보가 부족하거나 희귀한 식물의 경우는 잘못된 정보를 받을 수 있는데요. 모야모는 커뮤니티와 식물 전문가들의 답변을 받아볼 수 있어서 보다 신뢰도가 높다 할 수 있겠습니다. 

 

식물과 함께 보다 즐거움을 찾고 싶다면 모야모 어플 커뮤니티와 함께 즐기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지금까지 모야모 무료 앱 설치하는 방법과 더불어 간단히 사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식물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꽃 이름 찾기 , 들꽃, 예쁜 봄 꽃 찾는 앱 다운로드

 

꽃 이름 찾기 , 들꽃, 예쁜 봄 꽃 찾는 앱 다운로드

봄 날 알고 싶었던 꽃 이름 맞추기 즐거운 봄 꽃 여행 되세요. 주말 나들이 가기에 좋은 요즘입니다. 물론, 조심해야할 부분이 있지요. 꼭 마스크하시고 지킬 것은 꼭 잘 지키셔야겠습니다. 그렇

on-iot-world.tistory.com

 

 

● 네이버꽃이름 검색하는 방법

 

네이버꽃이름 검색하는 방법

네이버 꽃이름 검색 지인분들과 기분 좋은 여행을 하시는 중이신가요? 혹은 여행을 준비하시고 계신가요? 가시는 곳에 꽃들이 많은가요? 그렇다면 이번기회에 네이버 꽃이름 검색하는 방법 알

on-iot-worl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