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레 tv 채널 편성표에 고독한 미식가 있었던가, 오꼬노미 야끼 이렇게 먹으니 정말 맛좋네요.

올레 tv 채널 편성표에 고독한 미식가 있었던가, 오꼬노미 야끼 이렇게 먹으니 정말 맛좋네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올레 tv 채널 편성표를 눈여겨 본 적은 없지만, 우연치 않게 고독한 미식가 프로그램 보게 되었습니다. 
아내와는 처음으로 보는것이고요. 그런데 제가 한참을 보면서 다른 채널로 돌릴 수가 없었는데요. 

왜냐하면 이 분이 정말 특이한 부분이 있어서입니다. 요즘은 혼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요. 
예전에는 혼자 밥을 먹고 있으면 '저 사람은 같이 밥 먹을 사람도 없나봐~'

이런 말을 듣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 요즘은 트렌드가 혼술, 혼밥도 많이 하잖아요.

아무래도 이 문화는 일본에서부터 시작된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 것이 바로 
이 '고독한 미식가' 라는 프로그램 때문에 더욱 그런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그날 밤에도 함께 올레 tv 채널 편성표에 따라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는데요. 

고독한 미식가가 찾은 오코노미 야끼를 해주는 것이였습니다. 


저는 그냥 아~~ 맛있겠다.. !! 우아 저 아저씨는 정말 음식을 맛있게 먹어.!!

대박이야~~~ 막 이렇게 흥분한 상태로 TV를 보는데 아내는 그냥 보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대박 사건 !!



다음 날 밤 오코노미 야끼를 해준다는 것이 아니에용. !! ^^ ㅎㅎㅎㅎ 

간단히 저녁 술안주로 해준다고 하면서 말이지요. 


원래 오코노미 야끼를 하게 되면 밀가루 반죽?? 뭐 그런거 하잖아요. 



그런데, 제가 요즘 밀가루를 먹으면 소화를 잘 못시키는거 같더라고요. 더부룩하고 방구만 ㅋㅋㅋ 나올듯 하면서도 안 나오고..

가스가 많이 차는 듯함... 이게 길어지면 기분까지도 나빠지더라고요. 






그런데, 보이시나요? 재료가 눈에 확 보이지요. !! ^^


저도 예전에 오코노미 야끼를 하는 법을 인터넷에서 레시피를 찾아서 했었는데 완전히 망했었거든요. 

들어가는 것도 많고 게다가 ^^;; 두께 조절을 실패하는 바람에.. 


아내가 해준 이번 오코노미 야끼는 양배추와 계란, 베이컨과 약간의 소스를 얹고 끝 !!


냄새도 끝내주고요. 맛 보라며 한 조각을 주는데요. 


우아!!!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양배추 아삭함이 그대로 살아 있어서 인지 산뜻함과 씹는 맛이 가장 좋았고요. 계란의 단백함과 베이컨과 양배추이 어우러져 씹히는 그 맛과 소리는 정말 끝내줬어요. 


침이 지금도 막 나오네요. ^^ 아내에게 오 !! 대박 대박 대박을 연발하며 나중에 이것 또 해먹자고... 

(아직 제대로 먹지도 않았는데 말이지요. 성격이 좀 급한가봐요. ^^;)






아~ 한 조각을 이쁘게 잘라서 제 플레이트에 올려놓아주네요. 


속도 편하고 많지 않은 재료지만 정성이 듬뿍 담겼다 생각해요. ^^ 왜냐하면 ㅋㅋㅋ 바로 이렇게 해줄 줄이양. 

얼마나 제가 그렇게 대박 대박을 외쳤으면. 말이지요.. 


우흣.. 


정말 그런데 간단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술안주로도 야식으로도 이렇게 부담없는 것은 없지 싶습니다.



첨 마셔보는 푸른밤 이란 소주 ^^ 와 함께 오꼬노미 야끼의 새로운 레시피!!


온 가족이 ^^ 둘러 둘러 앉아서 즐기기에 참 좋았네요. 



앞으로도 자주 주문을 넣을거 같습니다. 저는 보통 회나 겹살이랑 소주 마신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 오꼬노미 야끼라면 ^^ 충분히 저의 술안주 목록에 등록시켜놔도 무리 없을거 같습니다. 


남은 휴일도 즐겁고 유익하게 보내세요. 


아직 저녁 메뉴를 결정하지 못하셨거나 간단한 술안주를 원하신다면 이 오꼬노미 야끼 추천드립니다. 



제가 잠시 물어보니, 양배추는 적당히 썰고요. 

양배추를 기름이 둘러진 후라이팬에 올리고 바로 계란을 풀어서 양배추가 하나가 되게^^ 만들고요. 

그 위에 베이커 올리면 끝이라고 합니다 .


일단 레시피 엄청 간단하다 했습니다. 


함 도전해보시지요. 



2018/06/30 - [일상] - 술꾼 아니지만~ 숙취해소 저는 약보단 이런 방법이 좋아요.

2018/06/27 - [일상] - 돌선물금수저 보다 비트코인기념주화 어떠세요!! 깜짝선물이 될거에요^^

2018/06/26 - [일상] - 스낵 컬쳐 20, 30대 더더 美쳐 버리는 ING. 그 중심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