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꾼 아니지만~ 숙취해소 저는 약보단 이런 방법이 좋아요.

술꾼 아니지만~ 숙취해소 저는 약보단 이런 방법이 좋아요.

정말 오랜만에 집에서 늦게 늦게까지 술을 마신듯 합니다. 
어찌나 그렇게 이야기 꽃이 피었는지요. ^^; 

장모님과 아내 그리고 저 ㅎㅎㅎ 집에 있는 모든 술을 마셔버렸네요. 
아참.. 저희 장모님께서는 약주를 거의 안 하시는 편입니다. 그런데, 옛날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정말 오랜만에 많은 이야기를 나웠는데요. 

아~~ 그런데 술을 짬뽕을 해서... 술꾼도 힘들다는 막걸리 소주 맥주 게다가 와인까지
이렇게 술을 마셔본게 첨이라 아침에 제대로 일어나지도 못했네요. 

마셔버린 잔해들은 어디로 갔는지 없네요. 

머리를 부여잡고 물부터 마셨네요. 무엇보다 숙취해소법 중에서 물 마시기를 정말 기본인듯하니요. 



그리고 제가 찾은 곳은 황칠 닭곰탕을 먹을 수 있는 곳을 갔습니다. 

숙취해소법 모두 저마다 하나씩 본인에게 맞는 것 하나 정도씩은 알고계시지요?


저는 해장국으로 이 곰탕이 최고입니다. 
따뜻한 국물과 밥 !!




조금 기다리긴 했지만, 새로 지은 밥을 먹을 수 있었거든요. !^^

게다가 이렇게 스댕 공기밥이 아닌

하얀 그릇에 보슬보슬하게 정성스럽게 담아주신

하얀 쌀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황칠 닭곰탕이잖아요. 

닭고기도 정말 많아요. 

아참.. 황칠이 술을 많이 마시는 술꾼 ^^

숙취해소에도 딱 그만입니다. 




속을 그냥 시원하게 풀어주니요. 


드시면 아실거에요.. 

아흐~~ 이런 소리 그냥 마구 마구 

입 밖으로 나오게 될 걸요. ^^ 


저도 그렇거든요.. 

입 막아야 될 정도입니다.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 닭곰탕 저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 수저 그냥 푹 !! 떠서 입속으로 쏙 넣으면 

아뜨 아뜨 하겠지만 말입니다. 


그 전에 호호호호 불어서 ^^

아이처럼 막 넣는거에요.. ㅋㅋ

그럼 뭐 그만한 행복이 어딨냐며.. 


물론 편의점 숙취해소 음료도 함께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듯 한데요.

저는 최후의 방법으로 하고 있고요.


숙취해소 음료 언제 마시느냐도 정말 중요하잖아요. 




드실거면 술 .. 약주 드시기 전에 하시기를 강추드립니다. 



자 

숙취해소엔 술꾼도 울고 간다는 

요 ^^ 닭곰탕 드셔보셔요. 


ㅋㅋ 아참.. ^^;

제가 너무 들이대네요.. 다를 수 있을텐데 말이지요.




반찬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런데 한 술 떠서 함께 얹어 먹으면 ㅎㅎㅎ

너무 너무 ㅎㅎ 행복하지요.



아 ~ 혹시 얼큰한 것으로 숙취해소하시는 분들도 계시지요?

그런데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최대한 자제를 하는 편인데요.

그래도 땡길 때가 있잖아요. 

여기에 다데기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건 정말 조금~~ 아주 조금만 넣으셔야 해요.



색 보세요. 

절대 안 매워보이지요?


그런데 작살입니다. 절대 조금 넣어보시고 다데기 양 조절하셔야 합니다. 




무턱 대고 넣으셨다가는 닭곰탕 못 드셔요. 

매워서요.. 


저도 매운 것 좀 먹는 편인데.. 

참고 드시면 화장실은 그냥 전세로 하나 잡으셔야 할거에요.




자 ^^ 보슬 보슬 냠냠 맛있는 밥 ㅋㅋ 드셔보시자고요.

숙취해소로 반드시 함께 먹어야 좋은 ㅋㅋㅋ


밥 메시 메시 ㅎㅎㅎ





ㅋㅋㅋ 이렇게 드셔보셨나요.. 


역시 드셔보신 분들은 이렇게 많이 드시지요. 

뭔가 야무지게 올려서 입 크게 벌리고.. 

ㅋㅋㅋ 괴물이 포식 하듯. ㅋㅋ




숙취해소법 술꾼은 알아서 ^^ 본인의 상쾌한 숙취해소 방법을 아시겠지만.



숙취해소가 처음 필요하신 분들

따뜻하고 속을 확 풀어줄 수 있는 닭곰탕 어떠세요? !! ^^



ㅋㅋㅋ 따란 ~~~ 

클리어!!!

ㅋㅋ 설겆이 한건 아니고요. ^^;; 


부끄럽긴 하네요.. 

아~~ 얼른 일과 마치고 집에 가고 싶어지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